코카-콜라사, 제로 슈거·칼로리 ‘토레타! 제로’ 출시

방금숙 기자 2024. 4. 24. 14: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레타!·토레타!제로 모델 에스파 ‘윈터’./코카-콜라사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코카-콜라사는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를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 제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토레타! 제로는 사과, 당근, 자몽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들어있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의 장점을 살리고 칼로리 부담은 더욱 낮췄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하늘색 컬러를 적용해 제로 칼로리의 느낌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토레타! 제로’는 50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했다.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토레타!는 지난 2016년 국내 출시 후 일상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인기를 끈 코카-콜라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올해는 에스파 ‘윈터’를 새 얼굴로 내세워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기존 토레타!도 저칼로리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지만 제로 칼로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해 ‘토레타! 제로’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