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같은 실력’ 베이비몬스터, 밴드 편곡 ‘SHEESH’ 음악방송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완벽한 라이브 실력으로 화제인 가운데 새로운 편곡 무대를 예고했다.
4월 2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25일, 2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그동안 베이비몬스터가 펼쳤던 무대에 쏟아진 음악팬들의 성원과 호평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무대라는 게 YG 측의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완벽한 라이브 실력으로 화제인 가운데 새로운 편곡 무대를 예고했다.
4월 2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25일, 2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이 무대에서 이들은 핸드마이크를 사용, 새롭게 편곡된 밴드 사운드에 맞춰 보다 강렬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신곡 활동 중 기존 음원이 아닌 편곡된 음악으로 음악 방송에 오르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그동안 베이비몬스터가 펼쳤던 무대에 쏟아진 음악팬들의 성원과 호평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무대라는 게 YG 측의 설명이다.
실제 베이비몬스터는 음악 방송뿐만 아닌 라디오, 예능 등의 여러 콘텐츠를 통해 압도적 실력을 자랑해왔다. 특히 유튜브 채널 '잇츠라이브'에서 선보였던 'SHEESH'는 밴드 사운드에 어우러진 이들의 뛰어난 보컬 역량은 물론 여유로운 무대 장악력으로 큰 관심을 얻은 바. 호평과 함께 현재는 조회수 750만뷰를 훌쩍 넘어섰다.
베이비몬스터의 맹활약에 따라 'SHEESH' 음원도 고공 행진 중이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는 22일째 차트인 중이며 멜론 HOT100 9위를 비롯 벅스, 지니, 플로 등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도 연일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이 가운데 새롭게 편곡된 음원으로 라이브 실력을 다시금 입증할 전망이라 앞으로의 추이가 기대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투병 김민기, 학전 마지막 공연 관람‥설경구 눈물(학전 그리고 뒷것 김민기)
- ‘박지윤 이혼+양육권 갈등’ 최동석, 옆자리 女손님 예뻐서 말 걸어…달달 근황
- 선우은숙 “지인이 아들 불륜 의심, 며느리 최선정 대처 잘해”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준 검소하다더니, 호화 2층집+명품 침대+억대 스포츠카 공개(전참시)[어제TV]
- 입 연 유영재, 선우은숙 진흙탕 폭로=거짓말 “삼혼 알았잖아, 성추행 프레임 안 죽어”[종합]
- “인생 뭐 있냐 뻔뻔하게 살자” 채정안 최민환 구혜선 박지윤‥이혼 ★들 당당한 예능 복귀
- “난소 나이 40대” 김준호 ♥김지민 울자 내놓은 로맨틱 답변은?(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밝아진 근황 “늦은 기상, 잘 쉬는 것도 필요한 요즘”
- 김유정 이렇게 글래머였나‥확 달라진 국민 여동생의 노출룩
- 유영재, 선우은숙 결혼 후 삼시세끼 원했다 “밥 차리던 처형에 5번↑ 몹쓸짓” 주장(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