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대학, 아산시와 '관광 진흥' 상호 교류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찰대학은 24일 충남 아산시와 경찰대학 및 아산시의 홍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경찰대학과 아산시가 협력해 아산시 관광 진흥 및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각 기관은 △경찰대학 내부 견학프로그램 △아산시 관광홍보 협업 등의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경찰대학은 24일 충남 아산시와 경찰대학 및 아산시의 홍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경찰대학과 아산시가 협력해 아산시 관광 진흥 및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식은 경찰대학장 직무대리 교무처장 이재영, 아산시장 박경귀를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아산시청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각 기관은 △경찰대학 내부 견학프로그램 △아산시 관광홍보 협업 등의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또 경찰대학은 이번 협약체결과 연계해 아산시에서 운영 중인 시내 관광 프로그램에 경찰대학을 포함하는 테마 코스 개발에 협력해 경찰대학과 지역사회의 상생 방안을 모색한다.
양 측은 상호 교류를 확대해 경찰대학 및 아산시가 상생 발전하는 협력체제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이재영 경찰대학장 직무대리 교무처장은 “경찰대학 학생들이 지역사회와 협력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을 배우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손의연 (seyy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사진 찍다 사망” 화산 분화구로 추락한 中관광객
- 이태원서 女유튜버가 받은 초콜릿, 수상한 구멍이…“소름 돋아”
- 홍준표, 푸바오 만남 질문에 “고향 간 판다에 불과…왜 집착?”
- 선우은숙 측 "'처형 추행' 유영재 녹취 있다…왜곡된 '성' 인식 안타까워"
- “급발진” 카페로 돌진한 승용차…40대 은행원 결국 ‘사망’
- “신천지 이만희 회장 맞나요?” 르세라핌 귀국장 나타난 ‘뜻밖의’ 남성
- 월급 늘어난 998만명 건보료 20만원 더 뗀다
- “삼신할배 만날래” 전국 난임부부들이 새벽 3시 ‘오픈런’ 뛰는 이곳
- 조세호, 10월 20일 결혼 발표[공식]
- 황선홍호, 신태용호 꺾으면 우즈벡·사우디 승자와 격돌... 8강 대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