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cm 54kg" 최희, S라인 드러내는 바캉스룩 '애둘맘' 몸매 맞아?
고재완 2024. 4. 24. 09:50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방송인 최희가 홀터넥 바캉스룩으로 몸매를 자랑했다..
최희는 지난 22일 "자유부인 3일차"라며 "발리는 비가 와요. 재밌게 촬영하고 있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발리의 힐링 에너지 팍팍 받고 있어요"라며 "한국에 돌아가면, 출장때문에 비웠던 일들 메꾸느라 또 엄청 바빠질텐데 이 여유를 조금은 즐겨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저는 키는 166cm 몸무게는 54kg, 체지방률은 22%예요"라고 고백하며 "저는 몸무게에 큰 의미를 안두고 체지방량, 체지방률, BMI지수, 내장지방에 의미를 둡니다! 이게 진짜 우리 몸을 나타내난 의미있는 지수고 체형과 라인을 만드는 지수들이에요. 저도 인바디에 매일 팩트공격 당하고 각성하고 관리하는데 정말 도움돼요 ㅎㅎ
한편 최희는 2020년 4월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드라마 자주 나온 유명 아역 배우, 살인자로..충격 근황
- 장성규, 현재 심각한 몸상태…"의사가 경고, 식단과 금주 중"('슈퍼마?…
- 빼어난 미모의 연쇄살인범 엄인숙..19년 만에 얼굴 첫 공개
- 코미디언→무속인 김주연 “父 데려간다는 말에 신내림 받아” (동치미)
- 전원주 “혼자라 외로워..아들 궁궐 집에 같이 살자했더니 거절해 속상” …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