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키스오브라이프 나띠와 만남…신곡 리액션 영상 공개

고승아 기자 2024. 4. 24. 09: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범이 컴백을 앞두고 그룹 키스오프라이브 나띠를 만났다.

박재범은 지난 23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 싱글 '제이팍 시즌1'(Jay Park Season 1) 타이틀곡 '유어/마이'(Your/My)에 대한 키스오브라이프 나띠의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박재범은 "제 생일에 새 싱글 타이틀곡 '유어/마이'가 나온다, 스페셜한 분께 먼저 들려드리고 감상평을 받아보려고 한다"며 키스오브라이프의 나띠를 소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재범과 키스오브라이프 나띠(모어비전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박재범이 컴백을 앞두고 그룹 키스오프라이브 나띠를 만났다.

박재범은 지난 23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 싱글 '제이팍 시즌1'(Jay Park Season 1) 타이틀곡 '유어/마이'(Your/My)에 대한 키스오브라이프 나띠의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박재범은 "제 생일에 새 싱글 타이틀곡 '유어/마이'가 나온다, 스페셜한 분께 먼저 들려드리고 감상평을 받아보려고 한다"며 키스오브라이프의 나띠를 소개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팬임을 밝히며 훈훈한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이후 흘러나온 '유어/마이'의 사운드에 나띠는 천천히 리듬을 타며 노래에 빠져들었다. 박재범만의 소울풀한 무드와 애틋한 보이스가 듣고 보는 이들의 귓가도 단숨에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곧이어 박재범이 곡 재생을 멈멈추자 나띠는 더 듣고 싶다고 아쉬워하면서도 "박재범의 생일날, 많이 들어달라"며 신곡 홍보도 놓치지 않았다. 이처럼 별다른 접점이 없어 보이는 박재범과 나띠가 어떤 이유로 만나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이팍 시즌1'은 2024년 박재범의 새로운 행보를 담은 첫 시리즈로, 타이틀곡 '유어/마이'와 '라이크 아이 두'(Like I Do)가 함께 수록된다.

앞서 박재범은 타투의 흔적을 모두 없앤 모습으로 새 싱글의 묵직하고 진중한 분위기를 예고한 바 있다. 한층 순수한 비주얼로 돌아온 박재범이 그간 선보이지 않은 음악적 스타일을 통해 새롭게 증명할 음악성과 진실된 감정에 높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박재범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새 싱글 '제이팍 시즌1'을 발매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