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전원 군 복무 중에도 흔들림 없는 1위 [스타1픽]

황미현 기자 2024. 4. 24.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멤버 전원이 군 복무 중임에도 방탄소년단의 사진을 클릭하는 이들이 가장 많았다.

특히 최근 멤버 뷔의 군 훈련 영상이 온라인상에 공개되면서 방탄소년단을 그리워하는 이들의 손길이 더욱 닿은 것으로 분석된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군 복무 중에도 팬 플랫폼 위버스 등을 통해 근황을 알리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특히 지난 22일 뉴진스의 멤버 다니엘이 해외 스케줄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대만으로 출국하는 사진에도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팝 아이돌 부문]
2024년 4월 8~21일 집계
ⓒ News1 양혜림 디자이너

◇ 1위=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뷔 ⓒ 뉴스1

멤버 전원이 군 복무 중임에도 방탄소년단의 사진을 클릭하는 이들이 가장 많았다. 특히 최근 멤버 뷔의 군 훈련 영상이 온라인상에 공개되면서 방탄소년단을 그리워하는 이들의 손길이 더욱 닿은 것으로 분석된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군 복무 중에도 팬 플랫폼 위버스 등을 통해 근황을 알리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현재 방탄소년단은 진, 제이홉, RM, 뷔, 지민, 정국은 육군 현역으로, 슈가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실행에 옮기고 있다. 멤버들 가운데 가장 먼저 입대한 진은 오는 6월 전역 예정이다.

◇ 2위=뉴진스

뉴진스 다니엘 ⓒ 뉴스1

5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뉴진스의 사진이 스타1픽 K팝 부문 2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 22일 뉴진스의 멤버 다니엘이 해외 스케줄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대만으로 출국하는 사진에도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렸다. 이날 다니엘은 짧은 바지에 항공점퍼를 매치하고 레오파드 핸드백을 매치, 키치하면서도 독특한 패션을 완성했다. 또 긴 뱅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마치 바비 인형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 3위=블랙핑크

로제 ⓒ 뉴스1

최근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블랙핑크는 여전히 큰 인기를 끌며 스타1픽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지난 15일 멤버 로제가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행사장에 등장, 수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날 로제는 시그니처인 금발 웨이브 헤어를 한 채 블랙 미니 드레스 패션을 선보였다. 튜브톱 형식의 미니 드레스를 입은 로제는 가녀린 어깨 라인을 드러내며 화려한 비주얼을 뽐냈다.

◇ 4위=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뉴스1

지난 1일 미니 6집 '미니소드3: 투모로우'로 컴백해 활동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향한 관심도 뜨거웠다. 이들은 집계 기간 4위를 차지하며, 활동 기간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활동에서 슈트와 상체 일부를 노출하는 패션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연준은 상의를 탈의한 후 재킷만 걸친 의상으로도 수많은 여심을 사로잡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20일 자)에 따르면, '미니소드3: 투모로우'는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 3위로 진입했다. 이로써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빌보드 200'에 통산 10개의 앨범을 차트인시키는 기록을 갖게 됐다.

◇ 5위=르세라핌

르세라핌 김채원 ⓒ 뉴스1

최근 미국 대형 페스티벌 코첼라 무대에 섰던 그룹 르세라핌의 사진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멤버들은 지난 22일 코첼라 일정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는데, 편안한 차림의 모습이 포착되며 관심을 끌었다. 멤버 김채원은 배꼽을 드러낸 크롭 트레이닝 복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스러운 패션을 선보였고 허윤진은 모자와 후드티를 매치한 가운데 빨간 헤어 스타일이 더욱 눈에 띄었다. 사쿠라는 독특한 무늬의 스트라이프 바지를 입고 등장했다. 마스크와 모자로 얼굴 전체를 가린 모습이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