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뮤비 촬영 중 폭포 쏟아지더라”

장정윤 기자 2024. 4. 23. 17: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진혁 미니 6잡 발매 기념 쇼케이스



가수 이진혁이 뮤직비디오 촬영 중 웃픈 일화를 전했다.

23일 오후 SBS 공개홀에서 이진혁 미니 6집 [NEW QUEST: JUNGL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NEW QUEST: JUNGLE’은 이진혁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Relax’는 어반 댄스 팝 장르로, 여유를 가지고 자유로운 인생을 걷자는 희망찬 가사를 담아냈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Good Boys(굿 보이즈)’, ‘Crush(크러쉬)’, ‘Trainwreck(트레인렉)’, ‘Slay(슬레이)’, ‘머리 위로’까지 장르의 다양성이 돋보이는 총 6곡이 수록된다.

이날 현장에서 미니 6집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진혁은 “저도 오늘 뮤직비디오를 봤어요. 진짜 처음보는데 촬영 당시엔 뭘 찍으시는 거지 싶고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거든요. 오늘 완성본을 보니 멋있게 잘 나온 거 같아 다행이에요. 중간에 재밌는 요소도 있어서 웃음이 필요할 때 보기도 좋을 거 같아요”라며 웃었다.

뮤직비디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장면을 묻자 “요가 장면, 물위를 걷는 장면, 사계절이 담긴 뮤비 자체의 배경을 꼽을 수 있겠다”고 말했다.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에 대해선 “안무를 촬영하는 장면에서 살수차씬이 있었다. 물을 맞으며 찍었는데 물이 살살 나오는 줄 알았는데 폭포가 쏟아지더라”며 “덕분에 다 같이 등목을 하게 돼 즐겁게 촬영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밖에도 화려한 피처링 군단에 대해 이진혁은 “총 여섯 곡이 담겨있다. 특히 ‘트레인렉’은 한승우 형이 작사에 참여했다. 날 생각하며 썼다더라. 처음으로 다른 아티스분들과 작업해 본 앨범이다. 수록곡도 들어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진혁 미니 6집 [NEW QUEST: JUNGLE]은 오늘(2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