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어쩌고? 이광수, 미모의 피아노 선생님과 커플 연주(틈만 나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연석과 이광수가 미모의 피아노 선생님과 커플 피아노 연주 맞대결을 펼친다.
이날 유재석, 유연석, 이광수가 사연 신청자의 틈새 시간을 찾아 피아노 학원을 방문한 가운데 어릴 적 추억을 새록새록 떠올린다.
이 가운데 유연석의 빈틈을 노리던 이광수가 "전 피아노 대회도 나갔어요"라고 외치며 자기 어필에 나서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다고.
이와 함께 이광수와 피아노 선생님의 꽁냥꽁냥한 커플 연주가 진행되자, 유연석은 그저 부러운 눈빛으로 바라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유연석과 이광수가 미모의 피아노 선생님과 커플 피아노 연주 맞대결을 펼친다.
4월 23일 첫 방송하는 SBS ‘틈만 나면,’(연출 최보필/작가 채진아)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로 유재석과 유연석이 2MC로 나선다. 두 사람은 ‘런닝맨’, ‘범인은 바로 너’ 등에서 만난 적 있지만 2MC로 나서는 것은 ‘틈만 나면,’이 최초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런닝맨’의 최보필 PD와 ‘사이렌: 불의 섬’의 채진아 작가가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유쾌한 신규 예능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유재석, 유연석, 이광수가 사연 신청자의 틈새 시간을 찾아 피아노 학원을 방문한 가운데 어릴 적 추억을 새록새록 떠올린다. 유연석은 “저 피아노 쳐봤어요”라며 베일에 감춰진 피아노 실력을 강력 어필해 두 사람의 귀를 쫑긋하게 한다고. 이와 함께 유연석은 “저 피아노 선생님이랑 같이 쳐보고 싶었어요”라는 말과 함께 피아노 듀엣에 대한 로망을 드러내며 ‘고양이 춤’을 연주하기 시작한다.
이 가운데 유연석의 빈틈을 노리던 이광수가 “전 피아노 대회도 나갔어요”라고 외치며 자기 어필에 나서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다고. 이광수는 그 자리는 내 자리라는 듯 유연석의 자리를 꿰찬 뒤 ‘젓가락 행진곡’을 현란한 독수리 연주법으로 치기 시작하며 모두의 배꼽을 잡게 한다. 이와 함께 이광수와 피아노 선생님의 꽁냥꽁냥한 커플 연주가 진행되자, 유연석은 그저 부러운 눈빛으로 바라본다. 이에 펼쳐질 유연석과 이광수의 양보 없는 피아노 실력 맞대결에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피아노와 한 몸이 된 듯 물아일체로 연주하는 두 사람과 달리, 유재석은 이를 먼 발치에서 바라만 본다. 유재석은 “저는 어릴 때 잘 살지 못해서 피아노를 못 배웠어요”라며 돌연 어린 시절을 고백해 일순간 모두가 숨멎 정적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 이혼+양육권 갈등’ 최동석, 옆자리 女손님 예뻐서 말 걸어…달달 근황
- 선우은숙 “지인이 아들 불륜 의심, 며느리 최선정 대처 잘해” (동치미)[결정적장면]
- 암투병 김민기, 학전 마지막 공연 관람‥설경구 눈물(학전 그리고 뒷것 김민기)
- 이준 검소하다더니, 호화 2층집+명품 침대+억대 스포츠카 공개(전참시)[어제TV]
- 김유정 이렇게 글래머였나‥확 달라진 국민 여동생의 노출룩
- 선우은숙 측 “전남편 유영재가 언니 강제추행, 사실혼 숨겨 혼인 취소소송 제기”
- “이범수 입 다물어” 이윤진 분노, 子에게 차단 당했나 “아빠 제발” 절절한 딸 카톡까지
- 유재석, 이광수♥이선빈 日여행에 “사랑 마케팅” 의혹 제기 (틈만나면)
- 내가 알던 신봉선 박나래 맞나? 11자 복근+회춘, 다이어트 자극 제대로 [종합]
- 63억 건물주 맞나? 김지원 소탈 일상 “1년 내내 꾀죄죄 에코백→혼자 출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