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드리핀 이협, 아이브 'I AM' 고음 완벽 소화 '가창력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드리핀(DRIPPIN)이 가창력을 뽐낸다.
24일(수) 오후 6시 20분 MBC M '주간아이돌'에서는 드리핀(DRIPPIN)과 이펙스(EPEX)가 각각 청춘 시리즈 1부와 2부에 출연한다.
노래방 기계까지 감동시킨 드리핀의 '2배속 노래방'은 24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밤 12시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드리핀(DRIPPIN)이 가창력을 뽐낸다.
24일(수) 오후 6시 20분 MBC M '주간아이돌'에서는 드리핀(DRIPPIN)과 이펙스(EPEX)가 각각 청춘 시리즈 1부와 2부에 출연한다. 약 1년간의 공백기 끝에 솔직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Beautiful MAZE' 앨범으로 돌아온 드리핀이 청춘 시리즈 1부를 빛낸다.
이날 드리핀은 MC 장준과 커플 댄스를 추는 등 댄스 신고식에서부터 청춘돌의 에너지를 뽐내며 비범한 시작을 알린다. 김민서는 '2배속 노래방'에서 '싸이의 챔피언'을 부르면서 스튜디오를 축제 현장으로 만든다. 김민서의 활약에 MC 붐은 여태껏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으로 변신해 흥을 표출하기도 하고, 김민서와 황윤성은 지켜보던 제작진을 관객 모드로 만들어 버린다.
한편, 이협은 랜덤으로 선택된 아이브의 'I AM'를 메인 보컬답게 원키로 도전한다. '이걸 어떻게 부르냐'는 출연진들의 걱정에도 불구하고, 높은 음역대 곡을 완벽한 라이브로 선보여 2MC의 감탄을 자아낸다. MC 붐은 앞서 엄청난 에너지를 보여줬던 김민서에게도 'I AM' 하이라이트를 부탁하자 김민서는 과감하게 도전한다. 그의 도전은 카메라 감독도 놀라는 상황으로 이어진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제훈표 수사극 또 통했다"…'수사반장 1958' 원작 시청량도 껑충
- 하성운 오늘(23일) 전역…팬들 곁으로
- 홍경 "좋은 영화 만들어야 한다는 책임감·의무감 들어" [화보]
- '선업튀' 변우석, 눈빛 하나로 설레게 하네…1분에 한 번씩 '심쿵'
- 지현우, 츤데레→1등 사윗감 넉살美까지…인생캐 경신('미녀와')
- 박재범 "내 정체성 확실히 알기 때문에 두렵지 않아" [화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