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다 뒤져보자” 더 스산해진 학교에 더 강력해진 추리반(여고추리반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고추리반3'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연출 임수정, 김아림) 하이라이트 영상 속에는 본격적인 전학 길에 오른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지난 학교들보다 더 스산해진 분위기지만 추리반은 전학 길에 함께 노래까지 부르며 높은 텐션과 남다른 호흡을 자랑한다.
'여고추리반3'는 오는 26일 낮 12시 티빙에서 1화가 독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여고추리반3'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연출 임수정, 김아림) 하이라이트 영상 속에는 본격적인 전학 길에 오른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지난 학교들보다 더 스산해진 분위기지만 추리반은 전학 길에 함께 노래까지 부르며 높은 텐션과 남다른 호흡을 자랑한다. 특히 따뜻한 친구들과 유쾌한 선생님들은 물론 매점부터 아늑한 동아리방까지 학교를 200% 즐기며 설렘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행복함도 잠깐 이들의 앞에는 순탄치 않은 학교생활이 기다리고 있다. 단서를 찾기 위해 어두운 밤 중에 손전등을 든 채 학교를 활보하는가 하면 빈 방에 숨어들어 몰래 수색하는 등 여러 긴박한 상황 속에 놓인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러나 추리반은 이에 굴하지 않고 “아주 한 번 다 뒤져보자”며 오히려 전의를 불태워 기대감을 높인다. 대담하게 추격전도 불사, 선생님에게도 “목격자여서 입을 막으시려고요?”라며 당당하게 맞서고 복도에 잠입해 교실까지 몰래 촬영하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온몸으로 부딪히는 역대급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진실에 다가갈수록 경악하는 멤버들의 반응이 이어지는 가운데 어두운 밤중 창밖에 있는 누군가를 발견하고는 공포에 질린 듯한 모습까지 포착되어 송화여고를 둘러싼 미스터리의 정체는 도대체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과연 이들은 정의를 구현하고 악당도 퇴치하는 해결사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고추리반3'는 오는 26일 낮 12시 티빙에서 1화가 독점 공개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희진 “아일릿이 뉴진스 카피, 하이브에 문제 제기하니 해임 압박” [공식입장]
- 뉴진스 독립 시도? 하이브, 어도어 민희진 감사에 주가 급락
- 하이브, 민희진 사임 요구 서한+주총 소집 요구…뉴진스 컴백 빨간불?[종합]
- ‘박지윤 이혼+양육권 갈등’ 최동석, 옆자리 女손님 예뻐서 말 걸어…달달 근황
- 선우은숙 “지인이 아들 불륜 의심, 며느리 최선정 대처 잘해”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준 검소하다더니, 호화 2층집+명품 침대+억대 스포츠카 공개(전참시)[어제TV]
- “이범수 입 다물어” 이윤진 분노, 子에게 차단 당했나 “아빠 제발” 절절한 딸 카톡까지
- 유재석, 이광수♥이선빈 日여행에 “사랑 마케팅” 의혹 제기 (틈만나면)
- 암투병 김민기, 학전 마지막 공연 관람‥설경구 눈물(학전 그리고 뒷것 김민기)
- 김유정 이렇게 글래머였나‥확 달라진 국민 여동생의 노출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