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유현철 혼인신고, 파혼설 딛고 부부 됐다 “섣부른 거 아니냐고…” (조선의 사랑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 김슬기, 유현철이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됐다.
4월 22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재혼을 앞두고 위기를 겪은 김슬기, 유현철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며칠 후 김슬기, 유현철은 혼인신고를 위해 시청을 찾았다.
한편 '돌싱글즈3' 출신 유현철과 '나는 솔로' 10기 출신 김슬기는 지난 2022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조선의 사랑꾼' 김슬기, 유현철이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됐다.
4월 22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재혼을 앞두고 위기를 겪은 김슬기, 유현철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두 사람은 성향 차이로 감정의 골이 깊어진 상태였다. 두 사람은 심리 상담 후에도 갈등을 해결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우려를 자아낸 바 있다.
김슬기는 "항상 최악을 생각하는 이유가 오빠가 피해버리니까 그런 거였다. 오빠는 감정 표현을 안 하고 그 상황이 싫으니까 끊어버린다"라고 했다.
유현철은 "그 상황이 왜 싫은 거냐면 말이 빨라지고 언성이 높아지면 대화를 할 수 있는 감정이 아니다. 말을 빨리하면서 짓는 표정들, 올라가는 톤. 그렇게 감정적으로 얘기하는 건 진심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싸울 때는 그럴 수 있는데 풀 때는 그러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라고 속내를 전했다.
그렇게 두 사람은 계속해서 깊고 솔직한 대화를 나눈 끝 화해를 했다.
며칠 후 김슬기, 유현철은 혼인신고를 위해 시청을 찾았다.
김슬기는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어 혼인신고 사실을 전했다. 유현철은 "책임감 있게 잘 살겠다"라고 말했다.
김슬기가 "엄마랑 얘기할 때도 조금 걱정된다고 하더라. 우리를 못 믿는 게 아니라 아무래도 한 번 이혼했으니까 걱정하더라. 너무 섣부른 결정 아니냐고 하던데 우리가 결심 섰을 때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유현철도 "그것도 맞다"며 "난 아이들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빨리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가족이라는 울타리를 만들어줘야 하니까"라고 털어놓았다.
두 사람은 진지하게 혼인신고서를 작성했고 마침내 법적 부부가 됐다.
한편 '돌싱글즈3' 출신 유현철과 '나는 솔로' 10기 출신 김슬기는 지난 2022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자녀를 한 명씩 두고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지인이 아들 불륜 의심, 며느리 최선정 대처 잘해” (동치미)[결정적장면]
- ‘박지윤 이혼+양육권 갈등’ 최동석, 옆자리 女손님 예뻐서 말 걸어…달달 근황
- 이준 검소하다더니, 호화 2층집+명품 침대+억대 스포츠카 공개(전참시)[어제TV]
- “이범수 입 다물어” 이윤진 분노, 子에게 차단 당했나 “아빠 제발” 절절한 딸 카톡까지
- 유재석, 이광수♥이선빈 日여행에 “사랑 마케팅” 의혹 제기 (틈만나면)
- 암투병 김민기, 학전 마지막 공연 관람‥설경구 눈물(학전 그리고 뒷것 김민기)
- 김유정 이렇게 글래머였나‥확 달라진 국민 여동생의 노출룩
- 서정희 “♥김태현 유방암 날 위해 머리 빡빡” 30년 누님동생→결혼 임박 눈물(불후)[어제TV]
- 박지윤 “난 엄마다→뻔뻔한, 제2의 인생” 최동석 이혼 간접 소환, 유쾌 활약(놀토)[어제TV]
- 유영재, 재산·조건 안 본 선우은숙 홀대 “90% 여성인 팬들과 늦은 술자리” 주장(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