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한끼 혁명` 프로젝트 가동…첫 상품은 김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는 맛과 품질을 높인 다양한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한끼 혁명' 프로젝트를 가동한다고 22일 밝혔다.
한끼 혁명은 올해 GS25의 간편식 운영 전략이자 먹거리 대표 슬로건이다.
주재료 양과 김 중량을 늘렸고 밥은 사골과 다시마 농축액으로 감칠맛을 극대화했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김밥을 시작으로 간편식 카테고리 상품의 리뉴얼을 속도감 있게 추진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25는 맛과 품질을 높인 다양한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한끼 혁명' 프로젝트를 가동한다고 22일 밝혔다.
한끼 혁명은 올해 GS25의 간편식 운영 전략이자 먹거리 대표 슬로건이다. 고객에게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한 끼 음식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담았다. 도시락, 김밥, 주먹밥, 햄버거, 샌드위치, 국, 탕, 찌개 등 먹거리 전반의 차별화한 재료와 메뉴, 패키지, 디자인을 내세우고 있다.
그 첫 결과물로 '국민 메뉴'이자 편의점 먹거리를 대표하는 김밥을 새롭게 선보인다. 주재료 양과 김 중량을 늘렸고 밥은 사골과 다시마 농축액으로 감칠맛을 극대화했다고 GS25는 설명했다.
지난 16일 빅소시지김밥과 한돈카츠김밥 2종을 먼저 출시했고 앞으로 계란말이, 어묵 등의 식재료가 들어간 김밥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GS25는 김밥을 시작으로 간편식 카테고리 상품의 리뉴얼을 속도감 있게 추진할 방침이다.
홍성준 간편MD부문장(상무)은 "혁신적인 상품들로 편의점 먹거리 시장을 선도하고 나아가 고객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똥 기저귀로 교사 얼굴 후려친 40대 엄마…법원서 징역형 집행유예
- 교사 얼굴 등 10여 차례 흉기 휘두른 20대…"징역 13년 부당" 상고
- 90대가 몰던 차량 순식간에 돌진…판교서 1명 심정지
- `이별통보 여친` 모친 앞에서 흉기 살해한 26세 김레아…머그샷 첫 공개
- "그 성형외과의사는 `똥손`"…법원 "모욕죄 해당"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