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 디자인상 5관왕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앳홈은 자사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가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 5곳에서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음식물처리기 브랜드가 5개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한 것은 미닉스 더 플렌더가 처음이다.
앳홈에 따르면 미닉스 더 플렌더는 현재 판매 중인 음식물처리기 중 가장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무광택 뉴트럴 컬러와 미니멀한 라운드 형태 디자인으로 다양한 주방에서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앳홈은 자사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가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 5곳에서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미닉스 더 플렌더는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를 비롯해 아시아 최대 규모의 디자인상인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024’, 국내 ‘2023 굿디자인 어워드’, ‘2023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
음식물처리기 브랜드가 5개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한 것은 미닉스 더 플렌더가 처음이다. 앳홈에 따르면 미닉스 더 플렌더는 현재 판매 중인 음식물처리기 중 가장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무광택 뉴트럴 컬러와 미니멀한 라운드 형태 디자인으로 다양한 주방에서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직관적이고 사용 편의성이 높은 원터치 방식을 적용한 것 또한 우수한 점으로 꼽혔다. 미닉스 더 플렌더는 출시 6개월 만에 2만5000대가 판매되며 매출 100억 원을 기록했다.
최민호 미닉스 BM은 "음식물처리기 성수기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판매량이 폭증할 것으로 예상돼 즉시 배송이 가능하도록 물량 확보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尹, 음주 자제하라” 대통령 실천사항 10가지 주문
- ‘전차의 무덤’ 우크라 전쟁…자폭 드론 막으려 그물까지 동원
- 9살 딸 앞에서 성관계한 친모…일부 무죄 받은 이유는
- “1000조 마리 매미떼 덮친다”…‘매미겟돈’ 경고에 떠는 미국
- 이상민 ‘경도 인지장애’ 진단…“6년후 치매 확률 66%↑”
- “냄새만 맡고 도망, 같은벤치 앉아 女 관찰” …日, ‘신종 치한’에 골머리
- 미코·특전사·국대 출신 우희준 “허들 넘을 수 있는지는 해봐야 안다”
- 정청래, ‘박영선 총리설’에 “이재명 대표가 홍준표 빼내면 날뛰지 않겠나”
- 정유라 “가정주부 질 안 좋다는 이준석, 이재명 키즈 되기로 했나”
- “이재명에 ‘당대표 연임’ 권유했다… 딴사람 해봤자 ‘바지사장’ 말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