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 웨딩' 출시…신랑·신부 취향 반영 웨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시티 웨딩'고 22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카바나 시티 웨딩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일부터 이틀간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는 이색적인 장소에서 신랑·신부가 꽃장식, 기타 데커레이션 등 웨딩 전반을 감독하는 것"이라며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특색 있는 웨딩을 연출할 수 있는 '카바나 시티 웨딩'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첨부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시티 웨딩'고 22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는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 최상단 34층에 위치한 루프탑 다이닝 공간이다. 해외 고급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서울드래곤시티는 이색 웨딩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카바나 시티 웨딩'을 기획했다.
카바나 시티 웨딩은 입구부터 화려하고 풍성한 꽃장식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20m 길이의 버진로드 좌우로 꽃장식을 더해 주목도를 높였다. 또한 카바나 시티 중심에 설치되는 메인 아치 장식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카바나 시티에는 풀(Pool)과 화이트 샌드로 채워진 모래사장이 설치돼 이색적인 콘셉트의 웨딩 스냅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웨딩은 하루에 한 팀만 진행해 여유로운 촬영이 가능하다.
웨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객실 1박(2인 조식 포함) △2인 시식권 △가족 차량 3대 발렛파킹 무료 등의 특전도 준비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카바나 시티 웨딩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일부터 이틀간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는 이색적인 장소에서 신랑·신부가 꽃장식, 기타 데커레이션 등 웨딩 전반을 감독하는 것”이라며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특색 있는 웨딩을 연출할 수 있는 '카바나 시티 웨딩'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큼 다가온 AI 일상화, 6만5000명이 즐겼다
- “포드 대신 현대”…SK온 美 조지아 2공장 현대차용 전면 전환
- 삼성, 낸드 가동률 90%…불황 탈출 서막
- 민주당 친명계, 박찬대로 사실상 원내대표 후보 단일화
- 과기정통부 실장급 인사 공백 2개월…디지털·과학정책 진흥정책 지연 장기화 우려
-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 “나보타, 적응증 확대해 블록버스터 시대 열 것”
- 교육부 “25일 의대 교수 사직 효력 없어…수업 거부 강요 엄정 대응”
- 조명제 코닉글로리 대표 “물적분할 1년...네트워크 보안 전문기업으로 재도약”
- '20조원' 주무르는 공무원연금공단, 주거래은행 선정 절차 돌입
- 보험약관 불친절한 생명·손해보험사는 AIA·캐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