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박명수가 내 생일에 샤넬 구두 선물…그래도 양아들 1위는 정준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수미가 양아들로 생각하는 박명수에게 고가의 명품 구두를 선물받았다고 자랑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박명수가 라디오 DJ 총회를 여는 장면이 그려졌다.
가만히 이를 듣던 김수미는 갑자기 "명수가 몇 년 전 내 생일날 나한테 샤넬 구두 사줬다"며 박명수의 인품을 칭찬했다.
한편 앞서 14일 방송된 사당귀에서 정준하는 "내가 김수미 선생님 양아들 중 두 손가락 안에 든다"며 친분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김수미가 양아들로 생각하는 박명수에게 고가의 명품 구두를 선물받았다고 자랑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박명수가 라디오 DJ 총회를 여는 장면이 그려졌다.
라디오 DJ 롤 모델로서 이금희가 언급되자, 사당귀 스튜디오에서 MC들은 따뜻한 성정의 이금희가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도 잘한다고 입을 모으며 각자 받은 것들에 대해 얘기하기 시작했다.
가만히 이를 듣던 김수미는 갑자기 "명수가 몇 년 전 내 생일날 나한테 샤넬 구두 사줬다"며 박명수의 인품을 칭찬했다.
이에 김희철도 "명수 형은 따뜻해서 식당에서 후배들 만나도 다 계산해 준다"며 미담을 보탰다.
전현무가 "명수 형은 이런 거 알리고 싶어 하지 않을 거 같다"고 하자, 박명수는 "아니다. KBS1, KBS2 투 채널 다 내보내달라. 유튜브, 라디오까지 4개로"라며 자신에 대한 미담을 적극 퍼뜨려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앞서 14일 방송된 사당귀에서 정준하는 "내가 김수미 선생님 양아들 중 두 손가락 안에 든다"며 친분을 과시했다. 이에 김수미의 양아들 월드컵이 진행됐고, 김수미는 박명수, 정준하, 윤정수 등의 양아들 중 정준하를 1등으로 뽑았다.
syk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공개 열애 10년째' 이정재♥임세령, 올해도 美 LACMA 동반 참석…애정 여전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