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해빗팩토리, ‘1년 보장 해외여행자보험’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손해보험은 보험 기반 기술기업(인슈어테크) 해빗팩토리와 해외여행자보험 상품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해빗팩토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한 여행자보험을 서비스하게 됐다"며 "원더와 앨리스를 통해 다진 디지털 손보사로서의 입지를 바탕으로 유관 기업들과의 협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서지연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보험 기반 기술기업(인슈어테크) 해빗팩토리와 해외여행자보험 상품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빗팩토리의 보험 관리 애플리케이션(앱) ‘시그널플래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손보가 시그널플래너를 통해 내놓는 해외여행자보험은 한번 가입하면 1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행을 시작할 때마다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해당 상품은 여행 1회당 최대 30일까지 적용 가능하며 ▷해외실손의료비 ▷배상책임 ▷여권재발급비용 ▷후유장해 ▷사망 등을 폭넓게 보장한다. 또한 해외실손의료비 가입금액을 5000만원까지 높여 예기치 못한 의료비용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다.
롯데손보와 해빗팩토리는 향후 인슈어테크 관련 분야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해빗팩토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한 여행자보험을 서비스하게 됐다”며 “원더와 앨리스를 통해 다진 디지털 손보사로서의 입지를 바탕으로 유관 기업들과의 협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j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 84만원 ‘개치원’서 실명한 강아지…업체는 “방심했다”
- 배우 전혜진 "얼굴이 콘크리트 바닥에"…피·진물 범벅 충격 사고
- “송하윤 학폭 논란, 아직 안 끝났다”…피해男이 밝힌 ‘학폭 폭로’ 결정적 이유?
- 돌싱男이 뽑은 ‘경계대상’ 1순위 “허영심 있는 여자”…그럼 돌싱女는?
- "둘이 잔 거 아니야?"…직원 거짓 소문 낸 카페 점장
- '불륜 의혹' 강경준, 결국 법정 다툼…서울가정법원서 다룬다
- “일본 또 이러고 있네”…日기상청 지진 안내 지도에 ‘독도는 일본땅’
- 박나래, 선명한 복근…팜유즈 보디프로필 공개
- [영상] “이중주차한 車 안움직여”…홧김에 유리창에 커피 뿌린 남성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미용실 옆자리 女손님한테 말 걸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