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발탁…이노션, 농심 '백산수' 신규 캠페인 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노션은 농심 생수 브랜드 '백산수'의 신규 캠페인 '백산수는 살아있다'를 온에어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백산수가 국내 유일 백두산 내두천에서 자연적으로 솟아나는 용천수만을 담은 생수 브랜드인 점을 부각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백산수의 깨끗함과 건강함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선보이고자 했다"며 "백산수의 새로운 얼굴인 배우 임시완과 함께한 만큼 농심 백산수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노션은 농심 생수 브랜드 '백산수'의 신규 캠페인 '백산수는 살아있다'를 온에어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백산수가 국내 유일 백두산 내두천에서 자연적으로 솟아나는 용천수만을 담은 생수 브랜드인 점을 부각했다.
보통의 생수 제품들이 지하수를 인위적으로 뽑아 올리는 방식으로 만들어지는데, 백산수는 약 45㎞ 화산암반층을 흘러 스스로 솟아오른 용천수, 즉 암석이나 지층의 틈새를 통해 스스로 뚫고 나온 물이라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캠페인 영상에는 '살아있는 모든 것은 한순간도 멈추는 법이 없다'라는 인트로 카피와 에너지 넘치는 러닝 장면이 등장한다. 이노션은 스스로 힘차게 솟아오르는 용천수의 자연적인 힘을 백산수와 연결해 생동력과 강인함을 보여줬다고 부연했다.
특히 배우 임시완을 신규 모델로 발탁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임시완은 마라톤을 취미로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백산수 브랜드가 가진 역동적인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백산수의 깨끗함과 건강함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선보이고자 했다”며 “백산수의 새로운 얼굴인 배우 임시완과 함께한 만큼 농심 백산수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피도 아닌데 '인기 폭발'…1000원짜리 음료 팔아 '대박'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 "중국은 되고 우리는 안된다니"…역차별에 '분통'
- "9만원짜리 '이재용 신발' 강추"…폭발적 반응 이유 있었다
- 미세먼지 막는다더니…피같은 세금 '230억' 어디에 썼나
- "7개월 일하고 6000만원"…새마을금고 임원의 화려한 복직 [김대영의 노무스쿨]
- 군인 뽑는데 미녀 총출동…태국 징병 추첨장 '여신' 정체
- 밥샙, 알고보니 아내 2명…"세 명이 한 마음, 한 침대서 자"
- 뉴진스가 빠진다고?…민희진 감사 소식에 '하이브' 급락
- "송하윤에게 90분 동안 맞았다" 제보 男 "안 끝났다" 추가 폭로
- 새 아파트 입주 기쁨도 잠시…"으악" 혹파리 떼 공습에 기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