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엔 가족과 스테이크를…빕스 “세트 메뉴 20% 싸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빕스는 22일부터 6월 12일까지 '스테이크 패밀리 세트' 행사를 진행한다.
22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나만의 봄 화관 만들기' 이벤트도 있다.
CJ푸드빌은 가정의 달에 가족 외식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빕스는 22일부터 6월 12일까지 ‘스테이크 패밀리 세트’ 행사를 진행한다. 성인 샐러드바 3인과 스테이크로 구성된 세트를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테이크는 ‘프리마베라 안심&채끝’,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엘본’, ‘스테이크 플래터’ 5종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22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나만의 봄 화관 만들기’ 이벤트도 있다. 매장 내에 착용할 수 있는 ‘봄 화관’을 구비했다. 꾸미기 도구로 나만의 봄 화관을 만들 수도 있다. 완성된 봄 화관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CJ푸드빌은 가정의 달에 가족 외식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실제 지난해 5월 1주차 방문객 수는 전주 대비 141% 증가했다.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스테이크 주문량은 165% 늘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 84만원 ‘개치원’서 실명한 강아지…업체는 “방심했다”
- 배우 전혜진 "얼굴이 콘크리트 바닥에"…피·진물 범벅 충격 사고
- “송하윤 학폭 논란, 아직 안 끝났다”…피해男이 밝힌 ‘학폭 폭로’ 결정적 이유?
- 돌싱男이 뽑은 ‘경계대상’ 1순위 “허영심 있는 여자”…그럼 돌싱女는?
- "둘이 잔 거 아니야?"…직원 거짓 소문 낸 카페 점장
- '불륜 의혹' 강경준, 결국 법정 다툼…서울가정법원서 다룬다
- “일본 또 이러고 있네”…日기상청 지진 안내 지도에 ‘독도는 일본땅’
- 박나래, 선명한 복근…팜유즈 보디프로필 공개
- [영상] “이중주차한 車 안움직여”…홧김에 유리창에 커피 뿌린 남성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미용실 옆자리 女손님한테 말 걸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