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연중 최대 혜택 푼다…30일까지 '롯데온(ON)세상'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롯데멤버스를 비롯해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등 롯데 계열사 상품을 이전에 없던 역대 최대 혜택으로 선보입니다. 더불어 계열사 상품을 비롯해 롯데온이 엄선한 5천개 이상의 파트너사가 참여해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등 연중 최대 규모로 선보입니다.
우선 롯데물산과 손잡고 22일 밤 9시 잠실 롯데월드타워 123층에 빨간 조명이 들어오면, 본격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롯데온의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에서 롯데월드타워 현장을 보여주는 방송을 진행해 모든 고객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조명이 켜지는 시간에 맞춰 롯데온에 방문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환금성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무적쿠폰’을 제공합니다.
롯데 계열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롯데 패밀리’ 혜택도 선보입니다. 22일 세븐일레븐 비빔밥 상품 1000원, 23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6900원, 24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2만 7500원 등 최대 80% 할인 판매합니다. 이 외에도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롯데호텔, 롯데렌터카, 롯데뮤지엄, 롯데칠성, 롯데면세점 등 인기상품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제안합니다.
이번 행사에 롯데온이 엄선한 5천개 이상의 파트너사가 참여해 다양한 브랜드를 최대 75% 할인합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을 위한 레고와 영실업, 캐치티니핑, 크록스 등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며, 어버이날을 위한 바디프렌드 안마의자와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 헬렌카민스키, 에스티 로더, 키엘 등을 최대 혜택가로 선보입니다.
박달주 롯데온 영업부문장은 "롯데온이 올해 계열사 대표 온라인몰로 거듭나겠다는 전략 아래 ‘월간 롯데’, ‘패밀리 데이’ 등으로 계열사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어, 계열사 혜택에 집중한 연중 최대 규모 행사 ‘롯데온세상’을 기획했다”며, “이번 ‘롯데온세상’을 기점으로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상품 및 혜택, 서비스 등 모든 분야에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또 찾아온 깔따구…수돗물 마시지 마세요?
- GTX·광역버스 탄 요금 돌려준다…'이 패스' 나온다는데
- 이번 주 과천·은평…'나도 줍줍 해 볼까'
- 회사는 적자, 임원은 수십억 연봉…주주는 부글부글
- [송재경의 인사이트] 약세장 장기화 경고등…M7 실적이 답 줄까
- 이대로 가면 '환자'도 '병원'도 죽는다
- '이래서 중소기업 안 가려고 해요'…임금격차 2.1배, 육아휴직 절반
- 인터넷산업 매출 600조원 돌파했는데…"정부 이해도 떨어져"
-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신청 6월 30일까지 연장
- 희토류 공급망 다각화로 위협받는 中 패권…10년 새 9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