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아파트 라운지에 '아티제' 카페가?

김평화 기자 2024. 4. 22. 1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이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ee)'와 인천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내 힐스 라운지(HILLS LOUNGE)에서 지난 19~21일 입주 고객들을 대상으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팝업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의 하나로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 카페에서 열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이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ee)'와 인천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내 힐스 라운지(HILLS LOUNGE)에서 지난 19~21일 입주 고객들을 대상으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팝업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의 하나로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 카페에서 열렸다. 방문 고객에게 아티제의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스페셜 음료 및 베이커리와 송도워터프런트 호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 등을 제공했다.

특히 아티제의 시그니처 일러스트로 힐스테이트 생활을 표현한 거대한 동화책 포토월과 힐스테이트 벌룬 및 아티제 곰 인형 의자와 같은 다양한 아트 오브제는 입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고객들은 감각적인 오브제로 꾸며진 포토월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거나 음료 및 베이커리와 함께 송도워터프런트 호수가 펼쳐진 스카이라운지의 전망을 보며 입주 전 힐스테이트 생활을 미리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를 계기로 고객들에게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힐스테이트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차원 높은 주거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로 주거 가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왔으며, 특히 입주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를 집중 관리하고 불편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고자 전담 조직 'H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있다.

힐스테이트는 입주 고객을 위한 웰컴 서비스인 '힐스 3종(힐스 웰컴키트, 힐스 웰컴밀, 힐스 툴스)'을 비롯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버스킹 공연 '힐스 라이브'를 선보이는 등 고객들의 삶에 즐거움과 세심한 배려를 선사하며 라이프 스타일 리더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로 주거 가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힐스테이트-아티제 콜라보 행사/사진제공=현대건설


김평화 기자 peac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