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영업대상 성료… 진옥동 "회사 가치 높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라이프는 지난 18~19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2024 신한라이프 영업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영업가족과 임직원 등 약 1400명이 참석한 가운데 'THE VICTORY'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해 신한라이프가 본원적 경쟁력 확보를 통해 톱(TOP)2로 도약하고자 '비즈니스 이노베이션'(Business Innovation) 전략을 추진한 이후, 첫 번째로 개최된 시상식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라이프는 지난 18~19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2024 신한라이프 영업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영업가족과 임직원 등 약 1400명이 참석한 가운데 'THE VICTORY'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했다. 지난 한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설계사와 관리자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로 다양한 시상을 실시했다. 수상자들을 축하하기 위한 음악경연 프로그램 우승팀의 합창 그룹 공연 등 다양한 행사와 경품 추첨도 진행했다.
영예의 대상은 △TFC채널 정인택, 오정훈, 유일영 △LFC채널 김순진, 김현경, 조용수 △하이브리드채널 김민정, 강제희, 박종진 △제휴채널 이은주, 박유정, 천홍희 등 뛰어난 성과를 낸 설계사와 영업관리자가 수상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해 신한라이프가 본원적 경쟁력 확보를 통해 톱(TOP)2로 도약하고자 '비즈니스 이노베이션'(Business Innovation) 전략을 추진한 이후, 첫 번째로 개최된 시상식이었다. 모두가 원팀(One Team)이 돼 소통하고 쉼 없이 달려온 수상자들에게 의미가 한층 더해졌다. 참석자들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목표를 성취한 동료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건네며, 올 한해에도 고객에게 보험 본연의 가치를 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은 축하 영상을 통해 "여러분이 있었기에 고객과 회사의 가치를 높이고 그룹의 자부심이 높아졌다"며 "신한라이프가 고객님들께 더욱 신뢰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격려했다.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은 "업의 경계를 뛰어 넘어 무한경쟁이 벌어지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놀라운 성과를 보여 준 수상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영업가족 여러분들이 앞으로도 회사를 믿고 달려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똥 기저귀로 교사 얼굴 후려친 40대 엄마…법원서 징역형 집행유예
- 교사 얼굴 등 10여 차례 흉기 휘두른 20대…"징역 13년 부당" 상고
- 90대가 몰던 차량 순식간에 후진, 4명 덮쳐…판교서 1명 심정지
- `이별통보 여친` 모친 앞에서 흉기 살해한 26세 김레아…머그샷 첫 공개
- "그 성형외과의사는 `똥손`"…법원 "모욕죄 해당"
- [기획] `눈덩이` 재정적자 속 또 판치는 `방탄·쪽지`
- GS 자이, 22년만에 새단장… 허윤홍 "고객 삶·감성 담아"
- “해외 매각 사실상 차단”… 고려아연, 경영권 ‘표심잡기’ 힘 실리나
- 네이버의 `온 서비스 AI` 선언 후 첫 체감… 18일 네이버앱 개편, 개인화 추천 공간 확장
- 문열자마자 닫힌 연립 다세대 대환대출… 실수요자만 발동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