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카페 브랜드 ‘아티제’와 협업해 팝업 카페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이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ee)'와 협업해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단지 입주자들에게 팝업 이벤트(사진)를 선보였다.
현대건설은 지난 19∼21일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의 하나로 '힐스테이트×아티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이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ee)’와 협업해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단지 입주자들에게 팝업 이벤트(사진)를 선보였다.
현대건설은 지난 19∼21일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의 하나로 ‘힐스테이트×아티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방문객에게 아티제의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스페셜 음료 및 베이커리와 송도워터프런트 호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 등을 제공했다.
특히 아티제의 일러스트로 힐스테이트 생활을 표현한 대형 동화책 콘셉트 포토월과 힐스테이트 풍선, 아티제 곰 인형 의자 등 다양한 오브제가 입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현대건설은 전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단지 입주민을 위한 웰컴 서비스인 ‘힐스 3종(힐스 웰컴키트·힐스 웰컴밀·힐스 툴스)’을 비롯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버스킹 공연 ‘힐스 라이브’ 등 차별화된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차의 무덤’ 우크라 전쟁…자폭 드론 막으려 그물까지 동원
- 9살 딸 앞에서 성관계한 친모…일부 무죄 받은 이유는
- “1000조 마리 매미떼 덮친다”…‘매미겟돈’ 경고에 떠는 미국
- 한동훈 “정치인 배신하지 않을 대상 국민뿐”…‘尹 배신론’ 우회 반박
- 정청래, ‘박영선 총리설’에 “이재명 대표가 홍준표 빼내면 날뛰지 않겠나”
- ‘이혼’ 서유리, “난 자유, 후련하다”…심경 고백
- 정유라 “가정주부 질 안 좋다는 이준석, 이재명 키즈 되기로 했나”
- 금천구 ‘수육런’ 아시나요? 참가비 만원에 수육+막걸리 제공
- ‘둘이 잔 거 아냐’ 직원들 헛소문 내고 다닌 카페 점장
- 회사는 수천억 적자, 회장님 보수는 수십억 고공행진…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