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BBQ, 장애인들에 치킨 나눔 ‘훈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지난 19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경기도 광주에 있는 장애인 복지시설 '향림재활원'에서 치킨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BBQ는 향림재활원이 개최한 장애인의 날 행사 '향림 어울림 한마당 축제'에서 부스를 운영했다.
광주 지역 패밀리는 2016년부터 장애인의 날마다 향림재활원을 찾아 치킨을 기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봉사자 등 500여명에 대표메뉴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지난 19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경기도 광주에 있는 장애인 복지시설 ‘향림재활원’에서 치킨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BBQ는 향림재활원이 개최한 장애인의 날 행사 ‘향림 어울림 한마당 축제’에서 부스를 운영했다. 가맹점주는 장애인과 자원봉사자 500여 명을 대상으로 바사칸치킨, 순살크래커, 황금알치즈볼, 감자튀김 등을 제공했다.
이번 활동은 BBQ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 ‘패밀리(가맹점주)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 일환이다.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본사가 신선육을 지원하고, 패밀리가 조리해 지역사회에 치킨을 전달하는 상생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 광주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곤지암리조트점, 곤지암점, 광주역점, 태전행복점, 중앙점, 양벌리점, 능골점 패밀리가 참여했다. 광주 지역 패밀리는 2016년부터 장애인의 날마다 향림재활원을 찾아 치킨을 기부하고 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전혜진 "얼굴이 콘크리트 바닥에"…피·진물 범벅 충격 사고
- 이정후 이렇게 잘할 줄이야…홈런·2루타·2타점·2득점, 연속안타 신기록까지
- '불륜 의혹' 강경준, 결국 법정 다툼…서울가정법원서 다룬다
- “아이유에 돈 펑펑 쓰더니” 적자 사태, 직원들 짐 쌌다
- 박나래, 선명한 복근…팜유즈 보디프로필 공개
- TV 틀면 나오는 전현무…작년 TV 고정출연 21건 최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미용실 옆자리 女손님한테 말 걸어봤다"
- “상처받기 싫잖아”…배우 이경영이 만든 프리미엄 세차장 ‘영차’, 업계의 뜨거운 감자 될까
- 정유라 “이준석, 주부 질 안 좋다니…이재명 키즈?”
- “이러면 다들 아이폰 산다” 17년만에 역대급 변신…삼성 초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