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플랫 화이트' 선봬…커피 라인업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플랫 화이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커피 라인업을 한층 강화해 나간다고 22일 밝혔다.
플랫 화이트는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커피 본연의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클래식한 커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플랫 화이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커피 라인업을 한층 강화해 나간다고 22일 밝혔다.
플랫 화이트는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커피 본연의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클래식한 커피다. 톨 사이즈를 기준으로 일반 에스프레소 1샷으로 제조하는 카페 라떼와 달리 플랫 화이트는 리스트레토 2샷을 활용해 원두의 깊고 진한 풍미는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플랫 화이트' 출시를 기념해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플랫 화이트를 결제 시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현재 약 7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커피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원두인 에스프레소 로스트를 활용한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등 에스프레소 커피를 비롯해 2019년부터는 기존 에스프레소 로스트에서 50%만 로스팅 된 블론드 에스프레소를 아시아 지역 최초로 도입한 바 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새롭게 출시되는 플랫 화이트가 커피 본연의 맛에 충실한 커피를 선호하는 고객분들께 또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길 희망한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폭넓은 커피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음료를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큼 다가온 AI 일상화, 6만5000명이 즐겼다
- “포드 대신 현대”…SK온 美 조지아 2공장 현대차용 전면 전환
- 삼성, 낸드 가동률 90%…불황 탈출 서막
- 혈당관리 서비스 '파스타' 직접 써보니…관리 경각심 생겨
- 민주당, 사무총장에 김윤덕… 전략기획위원장에 민형배
- [뉴스줌인]공공 SW 시장, 신규사업 예산 늘리고 ISP 기간 단축해야
- 에이아이스페라, 해커 단골 공격기법 '크리덴셜 스터핑' AI로 막는다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298〉 [AC협회장 주간록8] AC업계 해외진출은 선택 아닌 필수
- [정유신의 핀테크 스토리]소상공인 포용금융, 다양한 핀테크 수단 활용해야
- [중기부發 청년육성]산학협력 인력양성으로 취업난·인력난 모두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