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어린이날 맞아 '안녕! 판다 케이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판다'를 비롯한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 캐릭터 케이크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판다를 비롯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캐릭터 케이크를 선보였다"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캐릭터 케이크들이 귀여운 모습과 달콤한 맛으로 어린이날은 물론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판다'를 비롯한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 캐릭터 케이크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안녕! 판다 케이크'는 귀여운 판다가 인사하는 입체 형태의 케이크로 판다의 귀여운 모습과 특유의 엉뚱한 행동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진한 초콜릿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촉촉한 초콜릿 시트를 크림으로 아이싱 한 후, 코코넛 가루로 판다의 포근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케이크 박스에도 판다가 뒹구르르 굴러가는 모습의 전용 패키지를 적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살렸다. 또한, 가정의달 5월에는 귀여운 판다 스티커가 한정적으로 동봉된다.
파리바게뜨는 이외에도 온 가족이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출시한다. 작년 큰 사랑을 받았던 파리바게뜨의 벨리곰 케이크를 더욱 깜찍한 모습으로 리뉴얼한 '벨리곰이 축하해! 케이크', 부드러운 시트에 상큼한 라즈베리 크림의 케이크로 봄을 맞아 뽀로로 친구들이 유치원 버스를 타고 소풍 가는 귀여운 외관을 표현한 '뽀로로와 소풍가요!' 등이다.
또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로 뽀로로가 두둥실 풍선을 타고 여행을 떠나는 외관을 표현한 '뽀로로와 풍선여행!', 초콜릿과 바나나 크림이 샌드 된 달콤한 케이크로 어린이 날을 맞아 아기상어 가족들이 파티 하는 모습을 표현한 '상어가족과 파티파티' 등도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판다를 비롯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캐릭터 케이크를 선보였다”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캐릭터 케이크들이 귀여운 모습과 달콤한 맛으로 어린이날은 물론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큼 다가온 AI 일상화, 6만5000명이 즐겼다
- “포드 대신 현대”…SK온 美 조지아 2공장 현대차용 전면 전환
- 삼성, 낸드 가동률 90%…불황 탈출 서막
- 혈당관리 서비스 '파스타' 직접 써보니…관리 경각심 생겨
- 민주당, 사무총장에 김윤덕… 전략기획위원장에 민형배
- [뉴스줌인]공공 SW 시장, 신규사업 예산 늘리고 ISP 기간 단축해야
- 에이아이스페라, 해커 단골 공격기법 '크리덴셜 스터핑' AI로 막는다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298〉 [AC협회장 주간록8] AC업계 해외진출은 선택 아닌 필수
- [정유신의 핀테크 스토리]소상공인 포용금융, 다양한 핀테크 수단 활용해야
- [중기부發 청년육성]산학협력 인력양성으로 취업난·인력난 모두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