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모임통장 고객 전용 ‘모임 체크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뱅크는 1000만명의 모임통장 고객들을 위한 전용 체크카드 '모임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모임통장 고객들의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 고액인 경우가 많아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모임 체크카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임이 편리해지는 다양한 기능을 더해 모임통장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카카오뱅크는 1000만명의 모임통장 고객들을 위한 전용 체크카드 ‘모임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의 모임통장은 카카오톡을 활용한 ‘모임원 초대 기능’과 실시간 회비 확인 기능 등을 바탕으로 이용자수 1000만명을 달성했다. 이번 체크카드 출시에 따라 고객들의 모임 운영이 더 편리해질 것이라는 게 카카오뱅크 측의 설명이다.
‘모임 체크카드’는 모임에 최적화된 캐시백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모임통장을 보유한 모임주라면 누구나 발급할 수 있다. 캐시백 지급 한도 없이 5만원 이상 결제할 시 3000원 또는 300원의 캐시백을 실시간으로 랜덤 지급한다. 전월 실적이나 일부 가맹점 외 업종별 제한 조건이 없어 자주 사용할수록 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일 매장에서 반복 결제 시 캐시백은 일 1회만 제공된다.
아울러 기존에 사용하던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를 해지하지 않아도 ‘모임 체크카드’ 추가 발급이 가능해 결제 금액 및 결제처에 따라 두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결제 후에는 ‘카드 이용 내역 페이지’에서 이용 내역을 분리해 확인할 수 있다.
‘모임 체크카드’ 는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춘식이 캐릭터가 적용된 ‘라춘카드’부터 모임에 맞는 문구를 직접 입력할 수 있는 ‘모임투게더’ 카드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준비했다.
카카오뱅크는 오는 5월 24일까지 모임 체크카드를 신청한 고객에게 총 4억원 규모의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당첨된 총 1만3000개의 모임은 회식 지원금 10만원(제세공과금 제외), 백화점 상품권, 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모임통장 고객들의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 고액인 경우가 많아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모임 체크카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임이 편리해지는 다양한 기능을 더해 모임통장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w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전혜진 "얼굴이 콘크리트 바닥에"…피·진물 범벅 충격 사고
- 이정후 이렇게 잘할 줄이야…홈런·2루타·2타점·2득점, 연속안타 신기록까지
- '불륜 의혹' 강경준, 결국 법정 다툼…서울가정법원서 다룬다
- “아이유에 돈 펑펑 쓰더니” 적자 사태, 직원들 짐 쌌다
- 박나래, 선명한 복근…팜유즈 보디프로필 공개
- TV 틀면 나오는 전현무…작년 TV 고정출연 21건 최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미용실 옆자리 女손님한테 말 걸어봤다"
- “상처받기 싫잖아”…배우 이경영이 만든 프리미엄 세차장 ‘영차’, 업계의 뜨거운 감자 될까
- 정유라 “이준석, 주부 질 안 좋다니…이재명 키즈?”
- “이러면 다들 아이폰 산다” 17년만에 역대급 변신…삼성 초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