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우수 투자권유대행인 해외연수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안타증권은 우수한 실적을 거둔 투자권유대행인을 초청해 '올해 우수 투자권유대행인 해외연수'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진행한 이번 해외연수는 실적 우수자를 포함해 총 20명의 유안타증권 투자권유대행인이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유안타증권은 우수한 실적을 거둔 투자권유대행인을 초청해 '올해 우수 투자권유대행인 해외연수'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우수 투자권유대행인 해외연수는 지난해 각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투자권유대행인을 선발해 해외 방문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우수 투자권유대행인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한 포상제도 중 하나다.
지난 19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진행한 이번 해외연수는 실적 우수자를 포함해 총 20명의 유안타증권 투자권유대행인이 참여했다. 일본 요나고·돗토리 지역을 관광하고 투자권유대행인간 영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안타증권은 투자권유대행인들의 조기 정착, 우수 투자권유대행인을 우대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투자권유대행인 신규 유치 및 양성에 힘쓰고 있다.
금융상품, 세무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마스터아카데미 교육 과정과 정기 지식 포럼 등 교육 콘텐츠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프로모션, 해외연수, 어워즈 행사, 스타클럽, 세일즈 매니저 제도 등 소속 투자권유대행인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포상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사업부문대표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교육과 아낌없는 지원 활동을 통해 소속 투자권유대행인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삼혼에 딸있는 전처, 이메일로 만나…부모 반대 심했다" 재조명
- 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했나…"네? 이거 뭐죠?"
- "문제없잖아"…브라 당당하게 벗어 던진 女 스타들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