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실제 고등학교 시절 아이돌 연습생 “인기는 없었다” 뾰루퉁(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키가 동안 비주얼을 뽐냈다.
이어 고등학생으로 분한 키가 등장했다.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만한 동안 비주얼이 시선을 끈 가운데 키는 "남고. 고등학생. 나는 실제로 고등학교 때 아이돌 연습생이었으니까"라고 했다.
다만 키는 붐이 "인기 진짜 많았겠다"라고 하자 "나 인기 없었오"라며 투정어린 얼굴을 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샤이니 키가 동안 비주얼을 뽐냈다.
4월 20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서는 '놀토여고에서 생긴 일'이라는 콘셉트로 변장에 나선 멤버들이 그려졌다.
이날 신동엽은 교감 선생님으로, 문세윤은 교장 선생님으로 분했다. 김동현은 체육 선생님으로 분해 "사회체육을 전문으로 한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첫 싸움을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고등학생으로 분한 키가 등장했다.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만한 동안 비주얼이 시선을 끈 가운데 키는 "남고. 고등학생. 나는 실제로 고등학교 때 아이돌 연습생이었으니까"라고 했다.
다만 키는 붐이 "인기 진짜 많았겠다"라고 하자 "나 인기 없었오"라며 투정어린 얼굴을 해 웃음을 더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범수 입 다물어” 이윤진 분노, 子에게 차단 당했나 “아빠 제발” 절절한 딸 카톡까지
- 유영재, 재산·조건 안 본 선우은숙 홀대 “90% 여성인 팬들과 늦은 술자리” 주장(뒤통령)
- 63억 건물주 맞나? 김지원 소탈 일상 “1년 내내 꾀죄죄 에코백→혼자 출퇴근”
- ‘동굴남’ 이범수가 직면한 깨진 유리창의 법칙[스타와치]
- ‘눈물의 여왕’ 김지원 방 그림에 결말 힌트가? 자세히 봤더니 (아트씽)[종합]
- 서정희 “♥김태현, 암투병하는 날 위해 머리 빡빡 밀어” (불후의 명곡)
- 女골프선수·삼혼설 침묵한 유영재, 결국 라디오 자진하차 “방송 진행 어려워”
- 박나래 탄탄한 람보 복근 스포, 전현무-이장우 폭풍감량 성공 “기적”(나혼산)
- ‘검사♥’ 김원준 독박육아에 핼쑥, 딸은 13㎏ 소아비만 걱정(아빠는 꽃중년)[결정적장면]
- 미국 간 손태영, ♥권상우 또 반할 8등신 모델핏 “예쁜데 편하면 반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