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세’ 이준수, 여유증 극복 근황 “키 192cm, 골격근량 46.8k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혁 아들' 이준수가 폭풍 성장한 근황을 공개했다.
4월 19일 이준수는 자신의 SNS에 "나이스"라는 글과 함께 인바디 결과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령 16세, 신장 192cm, 체중 94.5kg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준수는 지난 1월에도 작년에 찍은 인바디 결과지들을 공개하며 "점점 건강해지고 있다"라고 남긴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종혁 아들’ 이준수가 폭풍 성장한 근황을 공개했다.
4월 19일 이준수는 자신의 SNS에 “나이스”라는 글과 함께 인바디 결과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령 16세, 신장 192cm, 체중 94.5kg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골격근량은 46.8kg으로 표준 이상, 체지방률은 13.3%로 표준을 기록했다.
이준수는 지난 1월에도 작년에 찍은 인바디 결과지들을 공개하며 “점점 건강해지고 있다”라고 남긴 바 있다. 6개월 만에 키가 2cm 크고, 체중 6kg을 감량한 것. 당시 아버지인 배우 이종혁이 “턱이 계속 자라는구나”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준수는 MBC 예능 ‘일밤-아빠! 어디가?’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며 구독자 21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10준수’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최근 웹예능 ‘아침 먹고가 2’에 출연해 여유증으로 수술을 고민했다며 “살 빼고 운동하니까 나아졌다”라고 밝힌 바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출처 : 이준수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191cm' 이종혁 子, 3개월만 11kg 감량…준수야 비결이 뭐니[소셜in]
- 이종혁 아들 이탁수, 이병 됐다…'아빠! 어디가?' 후 폭풍 성장
- '두 개의 태양' 손준호, 김준수와 한 식구 된다
- 윤후, 이준수와 동맹→추성훈에 발씨름 공격 ‘승리’ (이젠 날 따라와)
- "아빠, '이젠 날 따라와'"…훌쩍 큰 '랜선 조카' 윤후→추사랑 여행기 [종합]
- 영탁, 운전면허 필기시험 합격 쾌거+게임으로 다져진 주행 능력 발산! (신랑수업)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