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콘’ 지수, “이번에는 양갈래 땋은 머리다...코스프레 여왕의 매직”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4. 4. 20. 17: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때 어떤 아이템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지수의 포스팅은 단순한 패션의 전시를 넘어서, 그녀의 개성과 세련됨을 동시에 표현하며, '블랙핑크' 멤버로서의 면모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독립된 스타일을 모두 드러내는 계기가 되었다.

네티즌들은 지수의 이번 스타일링에 대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접근하기 쉬운 패션"이라고 평하며, 그녀가 또 한 번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때 어떤 아이템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러한 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은 무엇이 있을지와 계절이나 날씨에 따라 이 아웃핏을 어떻게 조정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랙핑크의 지수가 20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별다른 설명 없이 연이어 포스팅한 사진들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블랙핑크 지수가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사진=지수 SNS
해당 사진에서 지수는 블랙 컬러의 니트 드레스를 입고,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특히, V넥 디자인에 화이트 컬러 트리밍이 더해진 그녀의 드레스는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강조했다. 소매와 스커트 부분에도 동일한 화이트 라인이 들어가 있어, 스포티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지수는 긴 머리를 두 갈래로 땋아 내려 흘러내리는 브레이드 헤어스타일로 청초한 이미지를 부각시켰으며, 어린 듯한 순수한 분위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녀가 선택한 체인 스트랩이 달린 블랙 가방은 실용적인 면모를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잃지 않는 균형을 잘 맞추고 있다.

이번 지수의 포스팅은 단순한 패션의 전시를 넘어서, 그녀의 개성과 세련됨을 동시에 표현하며, ‘블랙핑크’ 멤버로서의 면모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독립된 스타일을 모두 드러내는 계기가 되었다.

네티즌들은 지수의 이번 스타일링에 대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접근하기 쉬운 패션”이라고 평하며, 그녀가 또 한 번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