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보검, 어두운 밤에도 훈훈한 공항패션[화보]
손봉석 기자 2024. 4. 20. 17:54
배우 박보검의 화보 같은 출국길이 화제다.
지난 18일 밤, 박보검은 뮤직뱅크 월드 투어 및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의 대만 이벤트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벨기에로 출국했다.
이날 박보검은 늦은 밤 출국임에도 비현실적인 훈훈한 비주얼로 공항에 등장해 현장에 있던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이지 컬러의 맥 코트와 세련된 디자인의 백을 함께 매치해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댄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박보검 공항패션 속 아이템은 셀린느의 아티스틱 디렉터 에디 슬리먼이 선보인 셀린느 옴므 컬렉션 제품이며, 박보검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맥 코트에 셀린느 데이 백으로 포인트 주며 독보적인 분위기의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박보검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JTBC 드라마 ‘굿보이’ 를 촬영중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