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출격 루셈블, '걸스나잇'으로 에너지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셈블(Loossemble)이 '음악중심' 무대를 빛냈다.
'원 오브 어 카인드'는 '우연이 아닌 선택이 운명을 만든다'는 메시지를 주제로 다룬 앨범이다.
루셈블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트렌디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의 곡에 맞춰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루셈블은 이번 앨범으로 호주, 브라질, 칠레, 핀란드, 멕시코, 베트남 등 10개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셈블은 20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2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타이틀곡 ‘걸스나잇’(Girls’ Night)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원 오브 어 카인드’는 ‘우연이 아닌 선택이 운명을 만든다’는 메시지를 주제로 다룬 앨범이다. ‘걸스나잇’은 어둠을 뚫고 나아가는 용기와 꿈을 노래한 곡. 루셈블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트렌디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의 곡에 맞춰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루셈블은 이번 앨범으로 호주, 브라질, 칠레, 핀란드, 멕시코, 베트남 등 10개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과시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공에 칼질” 인천서 수상한 남성 목격담 확산(영상)
- 연금개혁 갑론을박…“기초연금 수급 유지” vs “축소·차등 지급”
- “얌전한 척, 담배에 빨간 립스틱을” 20대 여직원에 ‘막말’한 상무 최후
- "구매하려면 '자소서' 쓰세요"…돈 있어도 못 사는 스포츠카[이車어때]
- 인도 국명 OOO으로 바뀐다?…힌두 황제 노리는 모디
- 강지영 아나, 금융계 종사자 남편 언급 "톰 하디 외모에 키 180cm"
- 중국 도핑으로 도쿄올림픽 여자 계영 800m 金 박탈 전망
- A병원 '비타민 주사 VIP' 고객들 알고 봤더니…[보온병]
- "촬영으로 죽어가는 동물들"…‘파묘’와 ‘도그데이즈’의 차이는?[댕냥구조대]
- “93세 아버지가 성폭행...때려죽였다” 진실은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