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셈블, ‘음악중심’ 홀렸다…‘걸스 나잇’으로 ‘당찬 매력’ 선물

손봉석 기자 2024. 4. 20.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쇼! 음악중심‘ 제공



걸그룹 루셈블(Loossemble)이 ‘음악중심’을 빛냈다.

루셈블은 20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의 타이틀곡 ‘Girls’ Night‘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매력적인 캐주얼 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루셈블. 이들은 안정적인 라이브와 댄스는 물론, 루셈블만의 색깔을 만나볼 수 있는 ’Girls‘ Night’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특히 루셈블의 업그레이드된 컴백 무대에 호평이 쏟아졌다.

루셈블 새로운 미니앨범 ‘One of a Kind’는 ‘우연이 아닌 선택이 운명을 만든다’는 메시지를 품은 작품이다. 루셈블은 타이틀곡 ‘Girls’ Night‘을 통해 어둠을 뚫고 나아가는 용기와 꿈을 노래하며 특별함을 더한다.

루셈블의 ’One of a Kind‘는 호주, 브라질, 칠레, 핀란드, 멕시코, 베트남 등 10개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미국과 터키, 태국 3위를 비롯해 18개국 앨범 차트에서 톱 10에 진입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과시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