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코첼라 달군 에이티즈, LA 다저스 경기장에서 열기 잇는다…데뷔 첫 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데뷔 첫 시구를 LA 다저스에서 한다.
LA 다저스 공식 채널은 19일(현지시각) "에이티니(에이티즈 공식 팬덤 명), 준비됐나요? 에이티즈가 오는 20일 경기에서 시구를 합니다"라고 밝혔다.
에이티즈는 LA 다저스와 뉴욕 메츠 경기에서 시구를 한다.
한편, 에이티즈는 코첼라와 LA 시구를 마친 후 남은 해외 일정 소화 후 입국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데뷔 첫 시구를 LA 다저스에서 한다.
LA 다저스 공식 채널은 19일(현지시각) “에이티니(에이티즈 공식 팬덤 명), 준비됐나요? 에이티즈가 오는 20일 경기에서 시구를 합니다”라고 밝혔다.
에이티즈는 LA 다저스와 뉴욕 메츠 경기에서 시구를 한다. 이들이 시구에 나서는 건 데뷔 이후 처음이다.
이날 코첼라에서 두 번째 무대를 선보인 에이티즈는 ‘미친 폼’, ‘아리바’, ‘바운시’ 등의 공연으로 미국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뜨거운 환호성에 에이티즈 멤버들도 “여러분들의 열정 덕에 이걸 매일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소감을 남겼다.
한편, 에이티즈는 코첼라와 LA 시구를 마친 후 남은 해외 일정 소화 후 입국할 예정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맞아?’ 아이유 느낌 폴폴, 미모 성수기 근황
- 엄태웅, ♥윤혜진에 “오늘 되게 예쁘네?” 기습 플러팅..윤혜진 ‘심쿵’(왓씨티비)
- 3㎏ 쪘다는 산다라박, 볼륨감 넘치는 근황
- 유영재, 삼혼 논란에 경인방송 라디오 자진 하차
- ‘이이경 어쩌나’ 이미주, 3세 연하 J리그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설
- 한혜진 “자가격리에 ‘남친이 입던 티셔츠’ 가져가..진짜 위안이 되더라”(내편하자3)
- 韓리거 3호 ‘10G 연속 안타’ 이정후, 166㎞ 총알 타구+또 멀티히트…SF 19일 만에 연승 [SS시선집중
- 양지은 남편, 훈남+치과의사+요리+안마까지 ‘사기캐’
- 박보영이 알려주는 임영웅 콘서트 피켓팅 성공법 “뒤로가기→예매성공”
- ‘정글밥’ 놓고 김병만 VS SBS 서로 “내 아이디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