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첫 정규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성숙해진 남성미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라스트는 1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에버레스팅'(EVERLASTING)의 이터니티(ETERNITY)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엘라스트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에버레스팅' 전곡 음원을 발매했다.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첫 정규 앨범을 들고 컴백하는 엘라스트는 자신들만의 색깔을 짙게 담아낸 음악과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라스트는 1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에버레스팅’(EVERLASTING)의 이터니티(ETERNITY)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엘라스트는 올블랙 의상을 입고 핍업트럭에 올라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화이트 점프 수트 착장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드러낸 모습도 보여줬다.
엘라스트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에버레스팅’ 전곡 음원을 발매했다. 앨범명 ‘에버레스팅’에는 ‘공간적 제약을 떠나 음악을 통해 영원히 리스너들 곁에 있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첫 정규 앨범을 들고 컴백하는 엘라스트는 자신들만의 색깔을 짙게 담아낸 음악과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공에 칼질” 인천서 수상한 남성 목격담 확산(영상)
- 연금개혁 갑론을박…“기초연금 수급 유지” vs “축소·차등 지급”
- “얌전한 척, 담배에 빨간 립스틱을” 20대 여직원에 ‘막말’한 상무 최후
- "구매하려면 '자소서' 쓰세요"…돈 있어도 못 사는 스포츠카[이車어때]
- 중국식으로 지은 이름, 한강[땅의 이름은]
- 강지영 아나, 금융계 종사자 남편 언급 "톰 하디 외모에 키 180cm"
- 중국 도핑으로 도쿄올림픽 여자 계영 800m 金 박탈 전망
- A병원 '비타민 주사 VIP' 고객들 알고 봤더니…[보온병]
- "촬영으로 죽어가는 동물들"…‘파묘’와 ‘도그데이즈’의 차이는?[댕냥구조대]
- “93세 아버지가 성폭행...때려죽였다” 진실은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