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에너제틱 ‘스웨트’ 퍼포먼스 공개 (태양의 운동부)

김원희 기자 2024. 4. 20. 15: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호락호락 ‘태양의 운동부’ 캡처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웹 예능 ‘태양의 운동부’서 선공개곡 ‘스웨트’(SWEAT) 퍼포먼스를 일부 선보였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호락호락’을 통해 제로베이스원의 웹 예능 ‘태양의 운동부’의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태양의 운동부’라는 이름으로 한데 모인 멤버들은 “전 세계 여러분들이 건강한 땀방울을 흘릴 수 있도록 다양한 운동에 도전해 보려고 한다”라고 운동부 창단 이유를 밝혔다.

오는 24일 발매되는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의 수록곡 ‘스웨트’의 스포일러도 만나볼 수 있었다. 제로베이스원은 “‘스웨트’는 하우스 장르로 뜨거운 태양 아래 저희와 함께 하는 느낌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스웨트’의 퍼포먼스 일부도 베일을 벗은 가운데,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 에너제틱 바이브로 높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간단한 테스트를 위해 팔씨름 국가대표 주민경 선수가 출연, 아홉 멤버와 즉석에서 팔씨름 대결도 벌였다. ‘1 VS 9 팔씨름 대결’에서 20초를 버티면 멤버들은 활동비를 획득할 수 있다. 윙크 등 무수한 방해 공작에도 아쉽게 미션에 실패한 멤버들은 설욕을 다짐했다. 이를 보여주듯 다음 에피소드에는 본격적인 체력장에 나서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높였다.

제로베이스원은 다음 달 13일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스웨트’를 선공개한다.

[사진제공=스튜디오 호락호락 ‘태양의 운동부’ 캡처]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