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새론, 또 한 번 논란의 중심에 스스로…‘힘든데 그만 좀 하면 안 돼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새론이 논란의 중심으로 돌진했다.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에서 음주운전으로 변전함과 가로수를 들이받아 경찰에 입건됐다.
경찰은 같은 해 6월 28일 김새론을 음주운전 및 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
이후 뮤직비디오 촬영, '사냥개들' 등 여러 논란에 휩싸였던 김새론은 지난달 24일 한 때 소속사 식구였던 김수현과 볼을 맞댄 셀카를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배우 김새론이 논란의 중심으로 돌진했다.
김새론은 20일 개인 채널에 게시물을 올렸다가 바로 삭제했다.
이날 올린 게시물은 ‘상사에게 사과하는 법’, ‘힘든데 그만들 좀 하면 안 돼요? 요즘 따라 꼭 하고 싶은 말’ 등의 짧은 길이의 영상이었다.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에서 음주운전으로 변전함과 가로수를 들이받아 경찰에 입건됐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채혈 분석 결과 김새론의 혈중알코올농도는 약 0.2%로, 면허 취소 기준인 0.08%보다 훨씬 높았다.
경찰은 같은 해 6월 28일 김새론을 음주운전 및 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 검찰은 지난해 김새론에게 벌금 2000만원을 구형했고 1심 법원 역시 같은 선고를 내렸다.
이후 뮤직비디오 촬영, ‘사냥개들’ 등 여러 논란에 휩싸였던 김새론은 지난달 24일 한 때 소속사 식구였던 김수현과 볼을 맞댄 셀카를 공유했다. 이에 김수현의 소속사이자 김새론의 전 소속사이기도 했던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온라인상에 퍼진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김새론의 이러한 행동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다”고 밝혔다.
그러던 김새론은 지난 17일 연극 ‘동치미’로 복귀를 시도했다. 그러나 이 소식이 알려지자 대중의 반대는 거셌다. 결국 김새론은 건강상의 이유로 연극에서 하차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맞아?’ 아이유 느낌 폴폴, 미모 성수기 근황
- 엄태웅, ♥윤혜진에 “오늘 되게 예쁘네?” 기습 플러팅..윤혜진 ‘심쿵’(왓씨티비)
- 3㎏ 쪘다는 산다라박, 볼륨감 넘치는 근황
- 유영재, 삼혼 논란에 경인방송 라디오 자진 하차
- ‘이이경 어쩌나’ 이미주, 3세 연하 J리그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설
- 한혜진 “자가격리에 ‘남친이 입던 티셔츠’ 가져가..진짜 위안이 되더라”(내편하자3)
- 韓리거 3호 ‘10G 연속 안타’ 이정후, 166㎞ 총알 타구+또 멀티히트…SF 19일 만에 연승 [SS시선집중
- 양지은 남편, 훈남+치과의사+요리+안마까지 ‘사기캐’
- 박보영이 알려주는 임영웅 콘서트 피켓팅 성공법 “뒤로가기→예매성공”
- ‘정글밥’ 놓고 김병만 VS SBS 서로 “내 아이디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