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英 오피셜 99위..."글로벌도, 슈퍼 이끌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릿이 글로벌 차트에서 선전하고 있다.
英 오피셜 차트(19~25일 자)에 따르면, 아일릿은 미니 1집 타이틀곡 '마그네틱'(Magnetic)으로 오피셜 싱글 차트 99위를 안았다.
'마그네틱'은 '위클리 톱 송 글로벌' 11위(12~18일 자)를 찍었다.
'마그네틱'은 10대 소녀의 당당함을 자석에 비유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아일릿이 글로벌 차트에서 선전하고 있다.
英 오피셜 차트(19~25일 자)에 따르면, 아일릿은 미니 1집 타이틀곡 '마그네틱'(Magnetic)으로 오피셜 싱글 차트 99위를 안았다.
3주 연속 메인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전주(87위)보다 12계단 하락했으나 톱 100 순위권을 지켰다. 최고 순위는 80위(5일 자)다.
스포티파이에서도 꾸준한 인기다. '마그네틱'은 '위클리 톱 송 글로벌' 11위(12~18일 자)를 찍었다. 4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미니 1집 '슈퍼 리얼 미'는 '진짜 나'에 관한 앨범이다. 솔직한 10대 감성을 녹였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전곡을 프로듀싱했다.
총 4곡이 담겼다. '마그네틱'을 포함해 '마이 월드', '미드나이트 픽션', '럭키 걸 신드롬' 등이다. 청춘의 리얼한 이야기를 녹였다.
'마그네틱'은 10대 소녀의 당당함을 자석에 비유한 곡이다. 아일릿의 발랄함과 귀여운 퍼포먼스가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제공=빌리프랩>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