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훈 ‘Hit Song’ 19금 동물의왕국 가사 논란에 “잘못 없는 자숙”(힛트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명훈이 NRG 'Hit Song' 작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소유가 "이건 무조건 19금"이라며 "가사 '우아! 우아!'도 조금 야하다"라고 외치자 김희철이 "동물의 왕국을 볼 때도 너무 야하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김희철은 'Hit Song'을 작사한 천명훈에게 직접 물어보자며 전화 연결을 시도했고, 소유는 "제가 천명훈 씨 닮은 꼴로 유명하다"라고 쿨하게 인정하며 천명훈에게 19금 표현을 의도하고 가사를 썼는지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천명훈이 NRG 'Hit Song' 작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19일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연출 김미견PD) 212회에는 소유가 인턴 MC로 출연해 거침없는 19금 입담을 선보이며 ‘내 귀에 음란마귀 있다! 19금 같은 힛-트쏭’을 주제로 그냥 들을 때는 몰랐지만 가사를 알고 보면 ‘음란마귀’가 씐 것 같은 명곡들을 공개했다.
이날 5위에는 NRG의 'Hit Song(2003)'이 소개됐다. 소유가 “이건 무조건 19금”이라며 “가사 ‘우아! 우아!’도 조금 야하다”라고 외치자 김희철이 “동물의 왕국을 볼 때도 너무 야하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김희철은 'Hit Song’을 작사한 천명훈에게 직접 물어보자며 전화 연결을 시도했고, 소유는 “제가 천명훈 씨 닮은 꼴로 유명하다”라고 쿨하게 인정하며 천명훈에게 19금 표현을 의도하고 가사를 썼는지 물었다.
'Hit Song’ 속 야릇한 가사에 대한 끊임없는 추궁에 자포자기한 천명훈이 “의도하고 썼다. 예술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라고 시인하자 김희철이 “아무도 모르게 잘못 없는 자숙 들어가야겠다”라며 농담을 건넸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 재산·조건 안 본 선우은숙 홀대 “90% 여성인 팬들과 늦은 술자리” 주장(뒤통령)
- 63억 건물주 맞나? 김지원 소탈 일상 “1년 내내 꾀죄죄 에코백→혼자 출퇴근”
- “이범수 입 다물어” 이윤진 분노, 子에게 차단 당했나 “아빠 제발” 절절한 딸 카톡까지
- ‘동굴남’ 이범수가 직면한 깨진 유리창의 법칙[스타와치]
- ‘눈물의 여왕’ 김지원 방 그림에 결말 힌트가? 자세히 봤더니 (아트씽)[종합]
- 女골프선수·삼혼설 침묵한 유영재, 결국 라디오 자진하차 “방송 진행 어려워”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서정희, 6살연하 건축가 남친과 동반 출연 “남은 생애 멋지게 살고파”(불후)
- 이효리 ♥이상순 또 반할 민낯…주름+주근깨 있어도 뭐 어때 “최소한의 예의”
- ‘검사♥’ 김원준 독박육아에 핼쑥, 딸은 13㎏ 소아비만 걱정(아빠는 꽃중년)[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