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연3' 13년 장기연애 다혜-동진 이별… 최종커플은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예능 '환승연애3'가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최종 세 커플이 탄생, 각자의 인연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9일 공개된 '환승연애3' 최종회에서는 12인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이 전파를 탔다.
두 사람은 눈물로 마지막 인사를 하며 각각 최창진, 이혜원에게 마음을 표현했지만 서동진만 이혜원과 최종 커플로 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공개된 '환승연애3' 최종회에서는 12인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이 전파를 탔다. 13년 동안 장기 연애를 했던 송다혜와 서동진은 끝내 이별하기로 결정했다. 두 사람은 눈물로 마지막 인사를 하며 각각 최창진, 이혜원에게 마음을 표현했지만 서동진만 이혜원과 최종 커플로 남았다.
연인이었던 이유정·최창진, 공상정·서민형은 재회를 결심했다. 이유정은 "최창진을 선택하지 않으면 내가 행복하지 않을 것 같았다"며 마지막에 마음을 바꿨다. 최창진은 예상하지 못했다는 듯 "진짜 잘하겠다"고 말했다.
공상정·서민형은 결혼에 초점을 맞췄던 첫 연애와 달리, 연애에만 집중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공상정은 "제가 달라져야겠다"며 관계 개선의 의지를 드러냈다.
이서경과 조휘현은 각자 옛 연인이었던 이주원, 이혜원에게 돌아가려 했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았다. 이주원은 이유정, 김광태는 이서경, 이종은은 호감을 표현했다.
프로그램 말미 공개된 현실 커플은 이유정·최창진, 공상정·서민형이었다. 대신 출연자들은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기념일을 함께 보내는 등 친분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정영희 기자 chulsoofriend@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에 널부러진 취객, 신고 말아달라" 경찰 당부… 왜? - 머니S
- 故 서세원 사망 1주기… 파란만장했던 1세대 코미디언 - 머니S
- "한밤중 진동에 놀라"… 日 대마도 해역서 3.9 규모 지진 - 머니S
- 영업정지 2개월→ 7일… 청소년에 속아 술판매한 식당, 행정처분 완화 - 머니S
- 황선홍호 조기 8강 진출… 일본과 순위 결정전 - 머니S
- "엄마 찾아주세요"… 경찰 역할 촬영중이던 美배우 찾아간 아이 - 머니S
- 건설 연봉 1위 삼성물산 '1.4억원'… 여성직원 비율 최하위 - 머니S
- "無알콜인데 알딸딸"… 영국서 개발된 '이 술' 뭐길래 - 머니S
- 박수홍♥김다예 "전복이 성별=예쁜 딸"… 근황 보니? - 머니S
- "건설경기 회복 방안, 중소·전문건설업체 대책 없어"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