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 '가요톱10' 패러디 예고…손범수까지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가 1990년대 음악방송을 재현한다.
영파씨는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KBS 음악 쇼 프로그램 '가요톱10' 패러디 콘텐츠의 예고 영상을 올렸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990년대 추억 여행 콘텐츠 속에서 영파씨가 신곡 'XXL'의 퍼포먼스를 어떻게 녹여냈을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영파씨는 1990년대풍 힙합곡 'XXL'로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파씨는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KBS 음악 쇼 프로그램 ‘가요톱10’ 패러디 콘텐츠의 예고 영상을 올렸다. 여기에는 ‘가요톱10’의 상징인 손범수가 MC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꼰대희(김대희), 추노 킴(김준호), 라이머, 김지유까지 등장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본편은 2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990년대 추억 여행 콘텐츠 속에서 영파씨가 신곡 ‘XXL’의 퍼포먼스를 어떻게 녹여냈을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영파씨는 1990년대풍 힙합곡 ‘XXL’로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 중이다. 이번 신곡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3000만뷰를 돌파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3세 아버지가 성폭행...때려죽였다” 진실은 [그해 오늘]
- 차은우는 차은우…드라마 속 그의 차도 눈이 가요[누구차]
- "구매하려면 '자소서' 쓰세요"…돈 있어도 못 사는 스포츠카[이車어때]
- A병원 '비타민 주사 VIP' 고객들 알고 봤더니…[보온병]
- 하루 70만 직장인 한끼 책임…현대그린푸드 구내식당 한끼는?[회사의맛]
- "촬영으로 죽어가는 동물들"…‘파묘’와 ‘도그데이즈’의 차이는?[댕냥구조대]
- 보이스피싱 걱정 끝?…모든 금융거래 차단 서비스 나온다[30초 쉽금융]
- '포스트 엔비디아'로 떠오르는 美 AI스타트업은 이곳[포카Chip]
- 서정희 "연인 김태현, 항암 투병 중인 날 위해 머리 빡빡 밀어"
- 성인 페스티벌 6월 재추진될까…오세훈 “민간 공간에선 관여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