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축지법 같은 '자체 스페드 업' 군무..인기 가속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개성 넘치는 신곡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19일 오후 10시에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HOW?'의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 안무 영상을 업로드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20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와 수록곡의 무대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개성 넘치는 신곡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19일 오후 10시에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HOW?’의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 안무 영상을 업로드했다.
‘Earth, Wind & Fire’의 퍼포먼스는 노래의 빠른 템포에 맞춰 촘촘한 동작들로 구성돼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며 다이내믹하고 정교한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한다.
이들은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퍼포먼스로 팀 특유의 위트를 살렸다. 멤버들은 “한 숨에 날 우주까지 날려 넌”이라는 가사에 맞춰 노래 부르는 성호를 날려 보내는 듯한 동작을 취하고,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살던 내게 이런 일이”에서는 누워서 하늘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가사를 속사포처럼 내뱉는 ‘자체 스페드 업’(Sped-up)구간에서는 축지법 같은 빠른 걸음으로 동선을 옮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개성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에 힘입어 ‘Earth, Wind & Fire’의 인기 상승세에도 가속도가 붙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20일 오전 4시경 유튜브 조회 수 4천만 회를 돌파했다. 보이넥스트도어의 뮤직비디오 중 4천만 뷰를 돌파한 작품은 ‘Earth, Wind & Fire’가 처음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20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와 수록곡의 무대를 펼친다. /seon@osen.co.kr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