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은우, 앙증맞은 수트핏 뽐내며 '은우 초이' 변신..."합시다, 러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김준호와 은우 부자가 완벽한 수트핏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이중 김준호, 은우, 정우 삼부자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를 거닐며 1900년대로 돌아간 듯한 시간 여행을 즐긴다.
공개된 스틸 속 김준호와 은우 부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핸섬한 수트 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가운데 김준호와 은우 부자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속 명장면을 재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슈돌’ 김준호와 은우 부자가 완벽한 수트핏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21일 KBS2 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YO~!! 힙합 베이비가 나타났다’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김준호, 은우, 정우 삼부자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를 거닐며 1900년대로 돌아간 듯한 시간 여행을 즐긴다.
공개된 스틸 속 김준호와 은우 부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핸섬한 수트 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준호는 펜싱 선수다운 훤칠한 기럭지로 젠틀한 수트핏을 자랑한다. 은우는 시크한 블랙 수트로 키즈 모델 뺨치는 ‘멋쁨’을 폭발시키고 있다.
이 가운데 김준호와 은우 부자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속 명장면을 재연한다. 은우는 이병헌이 분한 ‘유진 초이’를 패러디해 ‘은우 초이’로 변신한다. 특히 은우는 카리스마 눈빛과 애교 눈빛을 오가며 “합시다, 러브”라며 물오른 언어 구사력을 발휘해 김준호의 마음을 사르르 녹인다.
이어 입을 가리고 서로를 마주보는 장면에선 진한 눈 맞춤을 주고받으며 역대급 뮤직비디오 한 편이 탄생했다고 해 ‘슈돌’ 본방송에 기대를 자아낸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21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KBS 2TV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 이도현, 축하할 소식 전해졌다
- 이범수 은밀한 취미 이어...이윤진, 또 심각한 폭로 했다 (+충격)
- 부부 싸움하다가 '비행기' 놓친 女스타...살벌하네요
- 40년 활동한 이경규, 빌딩 6채?...재산 얼마 있나 싹 공개했다 (+놀람)
- 진짜 잘어울려 난리 난 김수현♥김지원 ('눈물의 여왕')
- 홍진경·김영철, 마냥 좋은 사이 아니었다...안타까운 이야기
- 김지민, 김준호와 잘 만나는 줄 알았는데...씁쓸한 소식
- 아이가 셋...'이혼' 율희, 가슴 아픈 메시지 공개했다
- '음주운전' 김새론, 복귀 물거품 됐다...방금 전해진 소식
- '70세' 태진아, 잘사는 줄...가슴 찢어지는 소식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