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4', 개봉 11일째 100만 관객 돌파…'더 퍼스트 슬램덩크' 보다 빠른 속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쿵푸팬더4'가 100만 관객 돌파에 성공했다.
20일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에 따르면 '쿵푸팬더4' 누적 관객 수는 개봉 11일째인 이날 오전 8시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기준으로 100만명을 넘어섰다.
'쿵푸팬더4'는 724만 관객을 동원하며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영화 '엘리멘탈'(2023)과 동일한 속도로 100만 고지를 넘어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에 따르면 ‘쿵푸팬더4’ 누적 관객 수는 개봉 11일째인 이날 오전 8시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기준으로 100만명을 넘어섰다.
‘쿵푸팬더4’는 724만 관객을 동원하며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영화 ‘엘리멘탈’(2023)과 동일한 속도로 100만 고지를 넘어섰다. 487만 관객을 끌어모은 또 다른 애니메이션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2023) 보단 100만 관객 돌파 속도가 3일가량 빨랐다.
드림웍스의 ‘쿵푸팬더’ 시리즈 신작인 ‘쿵푸팬더4’는 모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카멜레온’에 맞서기 위해 용의 전사인 자신마저 뛰어넘어야 하는 ‘포’의 새로운 도전기를 그렸다.
배급사는 “‘범죄도시4’ 등 쟁쟁한 경쟁작들이 있음에도 예매율 상위권을 차지하며 개봉 2주 차에도 여전히 뜨거운 흥행 열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3세 아버지가 성폭행...때려죽였다” 진실은 [그해 오늘]
- “‘이제 주먹으로 때린다’던 전 남친”…거제 폭행男, 늘 풀려난 이유
- ‘계곡살인’ 이은해, 피해자 남편과 결혼 무효
- ‘파묘’ 속 난자당한 돼지 진짜였다...동물단체 비판
- “다이어트 주사 맞고 임신 성공”…미국서 후기 쏟아진 ‘이 약’
- KBO, ‘ABS 오심 은폐 논란’ 이민호 심판에 해고 중징계
- "1500만 펫팸족 잡아라" 투자 혹한기에도 활기 띤 '이 시장'[마켓인]
- 이미주♥송범근 연상연하 스타 커플이 선택한 커플링은?[누구템]
- 급식소에 등장한 '무쇠팔 셰프', 조리원 밥그릇 빼앗나?[하이니티]
- 김지원, 35억 대출 받아 63억 건물주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