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MV 4500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른다.
임영웅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 영상이 19일 기준 45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누구나 공감 가능한 서정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임영웅의 목소리, 편안한 멜로디 등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정적인 가사와 감성 보이스, 편안한 멜로디 특징
5월25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 스타디움 콘서트
[더팩트|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른다.
임영웅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 영상이 19일 기준 45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양시온이 편곡,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았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누구나 공감 가능한 서정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임영웅의 목소리, 편안한 멜로디 등이 특징이다.
임영웅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가득 담겨 있어 많은 시간 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한편 임영웅은 5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음 주 만나자" 野에 손 내민 尹 대통령…협치 적극 나서나
- [주간政談<상>] '박절' 떠오른 尹의 비공개 대국민 사과
- [주간政談<하>] '여의도 문법' 어색한 초선들이 온다
- [단독 인터뷰] 전국의대교수 비대위원장 "1년 유예도 무의미…4월이 마지노선"
- [발걸음 vol.2-②] 집 앞까지 찾아가는 일본…멀어서 포기하는 한국
- 역전당한 '미녀와 순정남'…10%대 못 벗어나는 KBS 주말극[TF초점]
- 이미주♥송범근 '열애'…'눈물의 여왕' tvN 역대 시청률 목전[TF업앤다운(상)]
- 현주엽, 갑질 의혹 억울함 호소…아이칠린 초원 '활동 중단'[TF업앤다운(하)]
- [요ZOOM사람] '성악가' 정연재-최문영이 말한 '발달장애인의 삶' (영상)
- 신동빈 회장 경영 행보 빨라졌다…'뉴롯데' 미래 성장 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