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선아, 서울 갔니?” 장윤주, 비현실적 다리 길이 숨막히는 불금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톱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우아한 불금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윤주는 19일 "불금"이라는 글과 함께 우아한 드레스 차림으로 찍은 사진을 올렸다.
앞서 동네에서 수상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을 발견한 미선이 "너네 오늘 똥 밟았어"라며 날아 차기를 하던 장면을 빗댄 유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톱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우아한 불금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윤주는 19일 “불금”이라는 글과 함께 우아한 드레스 차림으로 찍은 사진을 올렸다. 발목부터 허벅지까지 길게 난 절개선이 섹시함을 더하는 오프숄더 블랙 드레스로 우아한 쇄골라인과 각선미가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8등신의 기다란 다리가 모델 포스를 완성했다.
‘용두리 미선이’의 본업 카리스마에 지인들은 “여신 분위기” “미선아, 서울 왔니?” “미장원은 어쩌시고 여기에”라는 반응을 보였다.
장윤주는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주말극 ‘눈물의 여왕’에서 주인공 백현우(김수현 분)의 누나 미선으로 맹활약 중이다. 퀸즈 미용실을 운영하는 미선은 다소간 허영도 있지만 빈말 못하고 정 많은 솔직담백한 캐릭터로 웃음을 주고 있다.
한편 장윤주는 ‘눈물의 여왕’ 해외팬이 보내준 사진을 공유하기도 했다. 극중 장윤주가 입은 옷과 똑같은 옷을 입은 팬은 “이걸 발견하고 ‘누가 먼저 입은 건지’ 우리 뭔가 얘기해야 할 것 같았다. 근데 난 싸우진 않을 거다. 플라잉킥이 나한테 날아올 테니까”라고 적어 폭소를 안겼다.
앞서 동네에서 수상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을 발견한 미선이 “너네 오늘 똥 밟았어”라며 날아 차기를 하던 장면을 빗댄 유머였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지난 14일 방송된 12회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 20.7%(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해외 반응도 뜨겁다. 지난 3일 넷플릭스가 발표한 글로벌 톱10 시리즈 비영어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맞아?’ 아이유 느낌 폴폴, 미모 성수기 근황
- 엄태웅, ♥윤혜진에 “오늘 되게 예쁘네?” 기습 플러팅..윤혜진 ‘심쿵’(왓씨티비)
- 3㎏ 쪘다는 산다라박, 볼륨감 넘치는 근황
- 유영재, 삼혼 논란에 경인방송 라디오 자진 하차
- ‘이이경 어쩌나’ 이미주, 3세 연하 J리그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설
- 한혜진 “자가격리에 ‘남친이 입던 티셔츠’ 가져가..진짜 위안이 되더라”(내편하자3)
- 韓리거 3호 ‘10G 연속 안타’ 이정후, 166㎞ 총알 타구+또 멀티히트…SF 19일 만에 연승 [SS시선집중
- 양지은 남편, 훈남+치과의사+요리+안마까지 ‘사기캐’
- 박보영이 알려주는 임영웅 콘서트 피켓팅 성공법 “뒤로가기→예매성공”
- ‘정글밥’ 놓고 김병만 VS SBS 서로 “내 아이디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