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한달만 7㎏ 감량 후 날렵해진 턱선 “밤에 외로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시경이 운동으로 한 달 만에 7kg을 감량했다.
4월 19일 성시경의 채널에는 '빠질텐데. 한 달 만에 7kg 감량 성고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성시경이 운동으로 한 달 만에 7kg을 감량했다.
4월 19일 성시경의 채널에는 ‘빠질텐데. 한 달 만에 7kg 감량 성고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서 성시경은 “결심했다. 오늘 3월 3일이다. 지금부터 시작하지 않으면 일본 투어도 그렇고 ‘축가’도 그렇고. 이제 몸을 관리해야 할 시간이 온 것 같아서 ‘빠질텐데’를 해보겠다. 팬미팅 때 사용할 영상을 목표로 해볼 텐데 일단 체중 쟀는데 심각하다”라고 다이어트 시작을 알렸다.
성시경은 “그렇다고 식단을 먹고 굶고 이런다는 게 아니라 밤에 외롭게 지내겠다는 뜻이다. 술 먹지 않고. 낮에 먹었으면 밤에 그만큼 운동하고. 그렇게 해보겠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첫날 테니스부터 시작한 성시경은 헬스를 병행하며 일주일 간 운동을 했다. 성시경은 “독감이 걸려서 확실히 면역력이 낮아진 것 같다. 그래도 아픈데도 운동 열심히 하고 3kg 정도 빠졌다. 첫째 주니까 부기랑 소금기가 빠진 걸 거다. 다음 주는 ‘먹을텐데’도 2개가 있고 ‘만날텐데’도 있어서 걱정된다”라면서도 “혼자 있는 시간에 관리 잘하면 될 거다. 열심히 한 번 해보겠다”라고 전했다.
8일째 추위를 뚫고 등산을 마친 성시경은 땀범벅이 된 사진을 공개했다. 2주 차를 마친 성시경은 “살이 빠지면서 정신적으로도 안정이 된 것 같다. 체중은 한 5kg 정도 빠졌고, 3주차는 1~1.5kg가 목표인데 체중이 중요한게 아니라 체형이 중요한 거니까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헬스, 테니스, 야외 운동 등으로 채운 3주차 다이어트를 마친 성시경은 “체중은 6~7kg (빠졌다). 이제 몸이 좀 줄기 시작했다. 약속을 옛날에 잡은 것도 있고, 일본도 10일 동안 가 있어야 하고 ‘축가’도 5월 초라 먼저 많이 찍어놓으려고 하다 보니까 뭘 계속 먹어야 한다”라며 “밤에 혼자 외롭게 있는게 힘들고 이제 좀 빠지는 재미가 붙었다고 할까. 마지막 주 열심히 해서 프로필 사진 다시 찍는 날까지 파이팅 해보도록 하겠다”라고 의욕을 보였다.
다이어트 시작 31일째를 맞이한 성시경은 다음날 프로필 사진 촬영을 앞두고 “오늘은 한 잔 마셔야겠다. 힘들어”라고 하면서도 다이어트로 날렵해진 턱선을 공개했다.
그러나 성시경은 댓글로 “일본투어하며 바로 요요”라고 남겨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 재산·조건 안 본 선우은숙 홀대 “90% 여성인 팬들과 늦은 술자리” 주장(뒤통령)
- “이범수 입 다물어” 이윤진 분노, 子에게 차단 당했나 “아빠 제발” 절절한 딸 카톡까지
- ‘눈물의 여왕’ 김지원 방 그림에 결말 힌트가? 자세히 봤더니 (아트씽)[종합]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女골프선수·삼혼설 침묵한 유영재, 결국 라디오 자진하차 “방송 진행 어려워”
- 이효리 ♥이상순 또 반할 민낯…주름+주근깨 있어도 뭐 어때 “최소한의 예의”
- 채시라 50대 취향저격 슬링백 슈즈→이소라 “언니 발에 딱 어울리는 슈즈”
- ‘검사♥’ 김원준 독박육아에 핼쑥, 딸은 13㎏ 소아비만 걱정(아빠는 꽃중년)[결정적장면]
- “난임 주사기 91개” 난임 극복→건강한 임신 박수홍♥김다예,김승현♥장정윤
- 최예빈, 끈 비키니 입고 개미허리 뽐내며 외출‥김소연 딸 잘 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