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MC' 유재석, 토크 소외…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외 축구에 진심인 여사님이 등장한다.
이때 누군가 다른 축구 선수를 언급하며 여사님을 도발한다.
린가드 직관썰까지 푸는 여사님의 축구 사랑에 배우 이이경은 "이건 찐이다"라며 감탄한다.
최애 손흥민과 축구 얘기에 신난 여사님의 모습을 보며 유재석은 "우리가 아니라 축구 선수가 왔어야 했어"라고 안타까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해외 축구에 진심인 여사님이 등장한다.
20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는 '은혜 갚은 민둥산' 편으로 꾸며진다. 게스트로 배우 김광규가 함께한다.
이날 멤버들과 김광규는 지난 1월 '놀뭐 복원소' 당시 할머니 손만두 복원에 도움을 준 강원도 정선의 여사님들에게 은혜를 갚으러 갔다.
여사님들과 대화를 나누던 멤버들은 의외의 주제가 나와 깜짝 놀랐다. 바로 영국 프리미어리그를 즐겨보는 안혜선 여사님의 범상치 않은 포스 때문이었다.
안혜선 여사님은 "예전엔 토마스 뮐러를 좋아했고, 지금은 음바페"라고 말했다. 해외 축구에 빠진 계기부터 음바페로 갈아탄 이야기까지 멤버들도 모르는 해외 축구 지식들을 풀어놓는다.
개그맨 하하는 대화에 끼어들고 싶어 아는 척을 하지만 실패한다. 방송인 유재석은 "혹시 프로야구는 안 좋아하세요?"라고 물으며 공통사를 찾으려 하지만 토크에서 소외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안혜선 여사님은 최애 선수인 "손흥민이 최고다"라고 말한다. 이때 누군가 다른 축구 선수를 언급하며 여사님을 도발한다. 이에 여사님은 누군가를 향해 "저보다 나이가 더 드신 것 같다"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린가드 직관썰까지 푸는 여사님의 축구 사랑에 배우 이이경은 "이건 찐이다"라며 감탄한다. 최애 손흥민과 축구 얘기에 신난 여사님의 모습을 보며 유재석은 "우리가 아니라 축구 선수가 왔어야 했어"라고 안타까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