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군대서 커피 처음 마셔…유일한 행복이었다"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양이 군복무 시절을 회상했다.
19일 오후 공개된 대성의 유튜브 콘텐츠 '집(밖으로 나온)대성'에서는 빅뱅 태양이 출연한 가운데 커피 얘기가 나왔다.
이를 들은 태양이 "난 군대에서 커피를 처음 시작했다"라고 고백해 대성, 주원, 빈지노 등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태양이 군복무 시절을 회상했다.
19일 오후 공개된 대성의 유튜브 콘텐츠 '집(밖으로 나온)대성'에서는 빅뱅 태양이 출연한 가운데 커피 얘기가 나왔다.
이날 배우 주원이 군인 시절을 떠올리며 "예초병을 했는데, 그걸 왜 하고 싶었냐 하면 간부님이 외부에서 음료수를 사다 주셨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난 다른 것보다 아메리카노가 너무 먹고 싶은 거야"라고도 덧붙였다.
이를 들은 태양이 "난 군대에서 커피를 처음 시작했다"라고 고백해 대성, 주원, 빈지노 등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그는 "원래 커피를 안 마셨는데, 오전에 잠이 너무 많아서 군대에서는 졸려서 안 되겠더라. 그때부터 커피를 마시기 시작했는데, 나의 유일한 군대 일상에서의 행복이 점심 먹고 PX에서 아메리카노 한잔과 디저트를 먹는 거였다"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집대성'은 겉으로는 하이테션의 소유자이지만, 알고 보면 레슨 말고 집밖에 모르는 '집돌이' 대성이 다채로운 게스트와 함께하는 집 밖 나들이 토크쇼 콘텐츠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나래, 차서 남성과 '부적절 행위'…'19금' 인정되면 재기 불가능"
- 조세호 복귀 예고에…폭로범 "나랑 해보자고? 아내랑 찍은 영상 공개"
- "엘베 담배 냄새, 숨 못 쉬겠다" 민원 넣자 "너 몇 호냐?" 협박한 흡연자
- "할머니에게 자리 양보하자 잽싸게 앉은 아줌마…'네 자리 아냐' 멱살" 황당
- '아버지 똑 닮은' 안성기 장남, 부친 향한 추모 열기에 "따뜻한 위로 진심 감사"
- "쓸쓸해보여 눈물났다"…구준엽, 새해에도 故서희원 묘소 지킨 목격담
- "4차례 심한 두통 호소에도 늑장 진단"…결혼 30돌에 아내 잃은 남편
- 이정재·정우성, 故 안성기 빈소서 상주 역할…두 아들과 나란히 조문객 맞이
- "미대 교수라더니 전과 2범인 아내…6개월 만에 결혼, 다 가짜였다" 분통
- "삼계탕에 든 '닭똥' 먹었다…송도 유명 음식점 사과도 안 해"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