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작 '레이븐2' 사전등록 돌입…'사역마 아이렐'·'까마귀 단원 성의' 등 특별 보상 제공

이원희 2024. 4. 19. 17:2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 말 출시 예정인 블록버스터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레이븐2' 사전등록은 앱 마켓(AOS, iOS), 공식 사이트, 카카오게임 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인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특히 세 가지 사전등록을 모두 완료 시 정식 출시 후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영겁의 서리대검'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사역마 아이렐'과 '서리대검 자루'를 지급한다.

공식 사이트에서 휴대폰 번호 등록을 통해 참여할 경우 '까마귀 단원 성의'와 '서리대검 칼날'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카카오게임에서 사전등록 시 '특무대 보급 상자(특수 장신구 포함)'와 '서리대검 칼 장식'을 특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식 사이트에서 PC 버전 자동설치 예약도 함께 진행해, 등록 시 특무대 지원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5월 말 정식 출시 전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넷마블은 정식 출시 전까지 '레이븐2'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소통 방송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상세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 달성,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DAU) 100만 명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의 후속작이다. '레이븐' 세계관 특유의 다크 판타지 컨셉트를 활용해 블록버스터 MMORPG로 2024년 5월 말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모바일·PC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